Paradise Papers: Queen의 사유 재산은 역외

Paradise Papers: Queen의 사유 재산은 역외 펀드에 1천만 파운드를 투자했습니다.

Paradise Papers


토토사이트 유출된 문서에 따르면 여왕의 개인 자금 중 약 1천만 파운드가 해외에 투자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왕에게 수입을 제공하는 랭커스터 공국은 케이맨 제도와 버뮤다에서 자금을 보유했습니다.

무책임한 대출로 기소된 체인 BrightHouse와 영국 세금 1,750만 파운드로 파산한 Threshers 뒤에 있는 회사에 소액이 들어갔습니다.

Duchy는 BrightHouse 보유액이 현재 £3,208에 해당하며 펀드 투자 결정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투자에 포함된 상점을 알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5억 파운드 규모의 부동산 최고재무책임자(CFO)인 크리스 애드콕(Chris Adcock)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투자 전략은 투자 컨설턴트의 조언과 추천, 적절한 자산 배분을 기반으로 한다…

“Duchy는 우리 투자 컨설턴트의 강력한 추천에 따라 높이 평가되는 사모 펀드에만 투자했습니다.”More News

Paradise Papers

랭커스터 공국 대변인은 “우리는 많은 투자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해외 펀드에 투자하고 있다. 우리의 모든 투자는 완전히 감사되고 합법적이다.

“여왕은 공국에서 받는 모든 소득에 대해 자발적으로 세금을 납부합니다.”

공국의 명성
Duchy의 투자에 대한 세부 사항은 세계 최고의 해외 로펌 중 하나인 Appleby를 포함한 회사에서 1,340만 문서가 유출된 Paradise Papers에서 밝혀졌습니다.

두 펀드는 법인세가 없는 영국 해외 영토와 역외 금융 산업의 중심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Duchy는 역외 펀드에 투자함으로써 세금 혜택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으며 세금 전략은 부동산 투자 정책의 일부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Lancaster 공국은 Jubilee Absolute Return Fund에 500만 파운드를 넣었습니다. 2004년 버뮤다에서 제한되었으며 2010년에 투자가 종료됩니다.

2005년 Duchy는 Dover Street VI Cayman Fund LP에 750만 달러(570만 파운드)를 투자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문서에는 의료 및 기술 회사에 투자된 기금이 나와 있습니다.

임대-구매 회사인 BrightHouse와의 연결은 2007년에 이 펀드를 운영하는 미국 회사가 Duchy에 2개의 UK High Street 소매업체 구매를 포함하여 5개 프로젝트에 450,000달러를 기부하도록 요청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여기에는 BrightHouse의 100%와 Threshers 소유자의 75%를 라이선스 체인에서 인수한 회사인 런던에 기반을 둔 사모펀드 회사인 Vision Capital에 대한 지분이 포함되었습니다.

새로운 소유주 하에서 Threshers의 대차대조표는 부채로 가득 차 있었고 2년 동안 법인세를 내지 않았습니다. 2009년 10월 음료 소매업체가 파산했을 때 거의 6,000명이 직장을 잃었습니다.

Vision Capital의 BrightHouse 투자의 대부분은 나중에 룩셈부르크에 기반을 둔 회사로 귀결되었으며 영국에서 법인세를 덜 납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달 영국 금융감독원(Financial Conduct Authority)은 전기 제품과 가구를 주로 저소득층에게 주간 할부로 판매하는 브라이트하우스가 ‘책임 있는 대출기관’ 역할을 하지 않고 1,480만 파운드의 보상금을 지급하라고 명령했다고 밝혔다. 249,000명의 고객에게

Duchy는 Cayman Islands 펀드에 대한 투자가 2019년 또는 2020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부동산 총 가치의 0.3%에 해당하는 반면 BrightHouse에 대한 지분은 현재 자산의 0.0006%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Duchy는 Threshers에 대한 관심에 대한 수치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