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om 주지사의 헬스케어 승패를 돌아보며

Newsom 주지사의 헬스케어 승패를 돌아보며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재선 모드에 접어들면서 여러 의료 부문에서 그의 진행 상황(또는 부족)을 살펴봅니다.

Newsom 주지사의

토토사이트 Gavin Newsom 주지사의 2018년 선거 캠페인은 건강 관리에 대한 단호하고 유망한 언어로 가득했습니다.

뉴섬은 “기다릴 이유가 없다… 정치인들이 단일 지불자를 지지하지만 너무 이르거나 너무 비싸거나 다른 사람의 문제라고 말하는 것이 지겹다”고 말했다.

하지만 2년 동안 뉴섬은 대부분의 미국 주지사들이 하던 일을 해왔습니다.

팬데믹은 캘리포니아 의료 전달 시스템의 허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불평등한 대우를 받아온 흑인, 라틴계, 저소득층,

이민자 노동자와 같은 인구를 불균형적으로 감염시키고 사망하게 했습니다.

뉴섬 행정부의 에너지 대부분은 COVID의 확산과 싸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Newsom 주지사의

그러나 2022년이 다가오고 11월 재선 캠페인이 가열됨에 따라 주지사는 여러 의료 분야에서 그의 진척(또는 부족)에 대해 질문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가 인하

Newsom은 캘리포니아 환자의 약값을 줄이기 위한 계획을 오랫동안 옹호해 왔습니다. 그러나 그의 첫 임기가 깊숙이 들어서면서 주지사는

거의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California Department of Health Care Access and Information에 따르면 선택된 약품의 중간 도매 비용은 3년 동안 거의 21% 증가했습니다.

2020년 가을, Newsom은 궁극적으로 주에서 관리하는 제네릭 의약품 시스템의 개발로 이어질 수 있는 법안에 서명했으며 그러한 시스템은 특정 제품의 가격을 극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으며 현재로서는 약물, 특히 처방약을 구매하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여전히 ​​나머지 국가와 함께 비용

상승에 직면하고 있습니다.More news

Medi-Cal 확장

Newsom 하에서 저소득 및 장애인을 위한 주의 건강 보험 프로그램은 새로운 방향으로 추진되었으며, 향후 5년 동안 특정 그룹의 캘리포니아 주민에게 약 60억 달러의 주 및 연방 기금이 배정됩니다.

이 아이디어는 노숙자나 노숙자가 될 위험이 있는 사람들, 응급실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아마도 유일한 치료 수단으로 사용) 및 값비싼 시설(감옥, 정신 건강 클리닉, 요양원 등)에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정상적인 Medicare 서비스를 넘어 건강한 식료품 구매, 주거 공간 보증금 지불 및 특정 청구서 충당과 같은 노력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Newsom은 이 프로그램이 사람들을 거리에서 벗어나 중독을 다루고 정신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선전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누가 도움을 받는지 결정하는 것은 뉴섬 행정부가 아니라 관리 의료 보험 회사가 될 것이며 회의론자들은 이미 그 합의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