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Rogan은 FBI 급습의 목표가 트럼프의

Joe Rogan은 FBI 급습의 목표가 트럼프의 2024년 입찰을 차단하는 것이었는지 질문합니다.
화요일의 팟캐스트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에서 진행자 조 로건은 최근 FBI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저택을 급습한 것이 2024년 재선에 대한 그의 가능성을 저지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인지 물었다.

Joe Rogan은

트럼프 대통령은 8월 8일 FBI 요원들이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자신의 마라라고 부동산을 수색했다고 확인했다. 그는 성명에서 “이와 같은 일은 이전에 미국 대통령에게 일어난 적이 없다”고 말했다.

Joe Rogan은

트럼프 대통령은 “관련 정부 기관들과 협력하고 협력한 결과, 내 집에 대한 이 예고 없는 급습은 필요하거나 적절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미국 고위급 2명 정보 관리들은 이후 뉴스위크에 이번 급습이 트럼프의 숨겨진 문서 “은폐”를 되찾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Joe Rogan은 Donald Trump FBI 급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022년 4월 9일 플로리다 잭슨빌에서 조 로건(Joe Rogan)은 최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저택에 대한 FBI의 급습의 진정한 동기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토토사이트 트럼프(삽입)는 2022년 8월 10일 뉴욕시에서 위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내 말은, 법적으로, 예를 들어, 그들이 무엇을 찾았습니까? 그리고 그는 실제로 문제가 있습니까?” 로건은 보수 기독교 뉴스 풍자 웹사이트 바빌론 비의 CEO인 게스트 세스 딜리온에게 물었다.

“그의 목표는 2024년 선거에서 그를 낙선시키려는 것이었습니다. 바로 그를 범죄 혐의로 재판한 것입니다. 그가 무슨 짓을 한 겁니까?”

“모르겠어요.” 딜런이 대답했다. “그가 그의 집에 있어서는 안 되는 기밀 정보에 관한 것입니까? 예를 들어, 그것은 너무 중요해서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이 거기에 가서 얻어야 했던 건가요?”

“내 생각에 문제는 그것을 갖는 것, 그렇지?” 로건은 추측했다. “안전하지 않은 위치에 보관하면
안전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정부의 보호 측면에서 기록 보관소에 갇힌 것도 아니고 액세스하기 매우 어려운 장소에 있는 것도 아니며 일급 기밀에 대한 액세스를 개인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그렇다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금고가 열릴 수 있고, 거기에 들어갈 수 있고, 암호를 얻을 수 있고, 복사할 수 있고, 중국으로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딜리온은 더 불길한 일이 벌어지고 있지는 않은지 의문을 품고 굳게 믿었습니다.

“그게 진정한 우려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그들이 무언가를 찾고자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그가 다시 뛰지 못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딜런이 물었다.

“두 가지 모두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로건이 대답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고 있고 그들이 힐러리 클린턴에 대해 결코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방식으로 FBI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Ghislaine Maxwell의 고객 목록을 결코 뒤쫓지 않는 방식으로 그를 쫓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진정한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