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는 금리 인상을 위한 더 빠른 시간

Fed는 금리 인상을 위한 더 빠른 시간 프레임을 본다
워싱턴–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경기 침체로부터의 신속한 회복을 도왔지만 인플레이션 상승과 동시에 발생했던 저금리 정책을 철회하기

위해 이전 계획보다 더 빨리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수요일에 신호를 보냈다.

연준의 정책 입안자들은 모기지와 신용 카드를 포함한 많은 소비자 및 기업 대출에 영향을 미치는

기준 단기 금리를 2023년 말까지 두 번 인상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전에는 2024년 이전에는 금리 인상이 없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Fed는

토토사이트

기자 회견에서 제롬 파월 의장은 연준의 정책 결정 위원회도 월간 채권 매입을

언제 줄여야 하는지 논의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파월 의장은 연준이 언제 그렇게 할 것인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1,200억 달러의 국채와 모기지 채권으로 구성된 매입은 차입을 장려하기 위해 장기 금리를 낮게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more news

연준은 경제에 대한 지원을 늦추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채권 매입을 줄이는 것이며

그 이후에야 금리를 인상하기 시작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주요 금리는 2020년 3월부터 거의 0에 가깝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Fed는

2023년부터 시작되는 중앙은행의 새로운 금리 인상 전망은 올해 초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빠른 진전을 달성하고 있는 경제를 반영합니다.

동시에 파월 의장은 연준이 차입금을 더 비싸게 만들어 경제 지원 철회를 서두를 수 있다는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수요일에 노력했습니다. 그는 경제가 여전히 월간 채권 매입 속도를 늦출 만큼 개선되지 않았다고 말했으며, 연준은 고용 및 인플레이션 목표에 대해 “상당한 추가 진전”이 이루어질 때까지 이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실질적인 추가 진전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연준이 수요일 성명을 발표한 직후 미국 주식은 사상 최고치에서 더 하락했고 채권 수익률은 상승했습니다.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1.48%에서 1.55%로 올랐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로욜라 메리마운트 대학교의 손성원 이코노미스트는 연준의 성명에 대한 시장의 초기 부정적인 반응이 파월 의장이 기자 회견에서 좀 더 비둘기파적인 어조를 갖게 했을 수 있다고 제안했다. (연준 말에서 “비둘기”는 일반적으로 고용을 극대화하고 인플레이션에 대해 덜 걱정하라는 연준의 명령에 초점을 맞춥니다. 대조적으로 “호크스”는 높은 인플레이션을 방지해야 할 필요성에 더 관심을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손 회장은 “오늘 연준으로부터 두 가지 다른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금리 전망은 시장 예상보다 조금 더 매파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손 총재는 기자회견에서 “경제가 특히 실업의 측면에서 아직 제자리에 있지 않다고 강조했다. 연준은 여전히 ​​경제가 중앙은행의 부양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월 의장은 수요일 연설에서 전반적으로 낙관적인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는 지난 두 달 간의 인플레이션 급등은 일시적인 것으로 판명될 것이며 고용은 여름까지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