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인터뷰에서 발췌: 인플레이션에 대한 바이든

AP 인터뷰에서 발췌: 인플레이션에 대한 바이든, 미국 심리

AP 인터뷰에서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목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AP통신과 함께 경제 현황, 국가 분위기에 대한 우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겠다는 약속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월 이후 바이든의 첫 뉴스 미디어 인터뷰에서 발췌:

펌프의 통증

파워볼사이트 추천 바이든 전 부통령은 가스 가격이 미국 경제에 비관적이라고 비난하며 가격이 오르기 전에 “상황이 훨씬 더 좋았고 훨씬 더 낙관적이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대통령은 미국인들이 식탁에 음식을 놓고 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으며 이것이 자신의 지지율에 영향을 주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식탁과 식탁에서 무엇에 대해 이야기할지, 그리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직접적인 지표를 원하면

AP 인터뷰에서 발췌:

음식 비용과 펌프에서 휘발유 비용이 얼마인지에 대한 직접적인 지표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Biden은 석유 회사에 대한 자신의 메시지가 “그냥 자신에게 보상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의미 있게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도구는 거의 없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 미국이 러시아를 제재하려는 국내 정치적 영향, 특히 경제에 미칠 영향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런 조치가 없으면 유럽에 혼란이 올까 두렵다”고 말했다. 이어 “정치적 생존을 위한 것이 아니다.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바이든은 공공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젊은이들에게 “잃어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약혼하지 말라”고 조언하며 정치적인 대가를 기꺼이 치르겠다고 제안했다.

바이든은 국가 분위기를 강화하고 싶어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발생한 지 2년이 넘은 후 미국인들이 “정말, 정말 우울하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필요성이 “사람들이 모든 것을 뒤엎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급증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바이든은 자신이 국가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며, 대다수의 유권자가 국가가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고 말하더라도 미국인들도 그것을 느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자신감 있게 21세기 2분기를 소유할 수 있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우리가 더 나은 위치에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건 과장이 아니라 사실이야.”

그러나 Biden의 수사학이 국가의 우울한 전망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는 여전히 국내 지출 법안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든은 사회 안전망을 확대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대규모 민주당 패키지의 12월 붕괴에 대해 여전히 영리하게 생각하면서,

중간 선거 전에 축소된 법안이 통과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웨스트 버지니아 상원의원 Joe Manchin의 반대는 인플레이션 우려에 대한 초기의 노력을 무산시켰습니다.

바이든은 상원의 예산 규칙에 따라 공화당의 반대를 피하기 위해 50명의 민주당원 전원이 패키지를 지지해야 합니다.

바이든은 “일하는 사람들의 비용을 줄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고 말했다. “가솔린은 갤런당 최대 5달러일 수 있지만 2기

당뇨병을 앓고 있는 자녀가 있는 누군가는 인슐린 비용으로 한 달에 최대 1,000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35달러로 줄이고 끝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