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미국 선거

2020년 미국 선거: 트럼프가 이민에 미치는 영향 – 7개 차트

도널드 트럼프는 2016년 불법 이민자 근절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대선에 출마했다.

많은 문제에 대해 멕시코에서 온 서류미비 이민자를 비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마약과 범죄를 포함합니다. 그 이후 4년 동안 이 수사학은 어떻게 더 광범위한 이민 정책으로 번역되었습니까?

미국에 거주하는 외국 태생의 인구는 트럼프 당선 전 4370만 명에서 지난해 약 4500만 명으로 약 3% 증가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이러한 증가는 이 인구 내에서 가장 큰 그룹인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그룹의 큰 변화를 숨깁니다. 수년간 거의 같은 수준을 유지하면서,

2020년 미국

멕시코에서 태어난 미국 거주자 수는 트럼프 당선 이후 꾸준히 감소했다.

이러한 하락은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의 다른 지역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수 증가로 상쇄되었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의 인구통계학자들은 순이주(미국으로 이주하는 사람들의 수에서 미국을 떠나는 사람들의 수를 뺀 수)가 10년 동안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고 추정했습니다.

2020년 미국

미국 인구조사국의 앤서니 냅(Anthony Knapp)에 따르면 이는 부분적으로 낮은 수준의 이민 때문일 뿐만 아니라 미국 밖에서 태어난 사람들이 해외로 다시 이주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추세 이면에는 비자 시스템에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일을 위해 일시적으로 미국에 올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미국에 영구적으로 정착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영주비자는 2016년 약 120만개에서 2019년 약 100만개로 감소

고용주가 후원하는 영구 비자의 수는 크게 변하지 않은 상태에서 친척과 합류하기를 희망하는 미국 시민과 거주자의 가족에게 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의 영향을 받지만 백분율 측면에서 이민 정책에 대한 그의 가장 중요한 변화는 미국에 입국하는 난민의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매년 미국에 난민으로 인정되는 사람들의 수는 할당제에 의해 결정되며 그 규모는 궁극적으로 대통령이 결정합니다.

난민으로 미국으로 이주하려는 사람들은 외국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그리고 미국 관리들에게 그들이 집에서 박해에 취약하다는 것을 확신시켜야 합니다.more news

트럼프는 무슬림이 다수인 국가로부터의 이민에 대해 적대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한때 “미국의 완전한 폐쇄

무슬림의 미국 입국” – 그리고 법적 문제에 빠진 완전한 금지 조치보다 난민 할당량을 줄이는 것이 더 쉬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 결과 이라크, 소말리아, 이란, 시리아 등 다수의 이슬람 국가에서 입국한 난민의 수는 취임 직후 거의 0으로 떨어졌습니다.

비자와 난민의 입국을 억제하는 것만이 입국자 수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며,

트럼프는 또한 관련 문서 없이 미국으로 이주하거나 미국에 머무르는 것을 어렵게 만들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보이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임기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