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높이 생각: 우리 모두가 곧 드론을 소유할

하늘 높이 생각

토토사이트 추천 하늘 높이 생각: 우리 모두가 곧 드론을 소유할 수 있을까요?
드론 또는 무인 항공기(UAV)는 곧 모든 종류의 민간 및 상업 임무에서 우리 영공을 가로질러 윙윙거릴 수 있습니다.

카메라, 감지, 항공, 배터리 및 자동 조종 장치 탐색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UAV를 개인,

시민 기관 및 기업 모두에게 저렴하고 작동하기 쉬우며 점점 더 안정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첨단 장비가 장착된 소형 수직 이착륙(VTOL) 다중 프로펠러 헬리콥터는 이미 대기업에서 수백만 파운드를 절약하고 있습니다.

약 140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국의 주요 산업 단체인 UAV 시스템 협회의 대변인인 John Moreland는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500m(0.3마일).

“대부분 항공 사진 및 3D 측량에 종사하지만 응용 프로그램은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UAV는 정유소 플레어 스택, 연료 탱크, 전력선 및 파이프라인의 항공 검사를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어렵고 위험한 지역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으로 그들은 식물을 폐쇄하고 값비싼 비계를 세울 필요

없이 라이브 상황에서 고화질 비디오, 적외선 및 정지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과 돈을 절약합니다.

하늘 높이 생각

글로벌 수출
Shell, Total, Statoil 및 ExxonMobil과 같은 회사의 항공 검사를 전문으로 하는 Livingston에

기반을 둔 Cyberhawk는 UAV가 아직 작동 중인 드릴링 데릭을 검사할 수 있었던 후 작년에 고객 중 한 명을 £460만 절약했습니다.

이 검사는 도장을 위해 공장을 폐쇄해야 하는 시간을 줄이고 수행해야 하는 전체

작업량을 줄여 비즈니스 효율성에 대한 Cyberhawk 업계 상을 수상했습니다.

Cyberhawk의 상업 관리자인 Philip Buchan은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제 이 서비스를 전 세계로 수출하기 시작했습니다.”

또 다른 예에서, 프랑스 회사 EDF Energy는 잉글랜드 남서부의 Somerset에 있는 Hinkley Point 부지에 두 개의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예비 지상 작업이 이미 시작되었으며 EDF는 디지털 카메라와 자동 조종 시스템이 내장된 고정익 항공기인 “사진 측량 무인 항공 시스템”(UAS)을 사용하여 측정을 수행하고 계획에 대한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매주 150헥타르(0.5제곱마일)의 부지를 날아다니며 수백 장의 사진을 찍고 미리 결정된 패턴을 따라 태블릿 컴퓨터를 통해 지상에서 작동 및 모니터링합니다.

데이터는 지형의 3D 지도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EDF 대변인 Gordon Bell은 이 시스템의 장점을 설명하면서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토지 측량사가 하루에 최대 수백 개의 포인트만 취할 수 있는 수백만 포인트.”

다른 장점으로는 구름 아래로 빠르게 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포함되지만 시스템은 인공 조사보다 정확도가 약간 떨어질 수 있고 유인 정찰기보다 범위가 짧다고 덧붙였습니다.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국경 통제, 경찰 감시, 소방, 수색 및 구조, 토지 관리 및 지형 조사와 같은 민간 목적을 위해 고정익 및 회전 UAV의 사용을 승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