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억만 장자, 그의 유명한 아내가

파키스탄 억만 장자, 그의 유명한 아내가 우크라이나를 위해 전투기를 구입
파키스탄의 억만장자 모하마드 자후르(Mohammad Zahoor)가 러시아의 침공이 계속되는 가운데 우크라이나의 전투를 돕기 위해 전투기를 제공했다고 그의 아내가 전했다.

파키스탄 억만

자후르의 아내인 우크라이나 가수 카말리야 자후르(전문적으로는 단순히 카말리야로 알려짐)는 그녀의 남편과 다른 부유한 친구들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싸우는 것을 조용히 도왔다고 우크라이나 TSN이 수요일 보도했다.

파키스탄 억만

“[무함마드]는 나에게 이것을 알리기 위해 청신호를 주었다. 그들이 이러한 [행동]을 숨겼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두 대의 전투기를 주고 우크라이나를 도왔습니다.”라고 그녀는 프로그램 Morning with Ukraine에서 말했습니다. Kamaliya가 언제 이러한 언급을 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칼리지 타임즈(Khaleej Times) 보고서에 따르면 2월 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이후 우크라이나에 거주하며 우크라이나 신문 키예프 포스트(Kyiv Post)의 전 소유주였던 자후르(Zahoor)는 우크라이나 시민들의 안전한 대피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한다. .

파키스탄의 억만장자와 부유한 친구들이 우크라이나에 전투기 2대를 기증했다고 그의 아내가 전했다. 위, 우크라이나 Su-27 UB 전투기(전투 훈련기)가 2018년 10월 12일 Starokostyantyniv 군 공군 기지에서 공군 훈련 중 비행합니다.

보고서는 카라치 태생의 억만장자가 자금을 동원해 영국과 유럽의 다른 지역으로 난민을 대피시키려 했다고 전했다.

Zahoor는 우크라이나인의 안전한 통행을 보장하기 위해 국가 원수 및 기타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계속 만났습니다.

해외축구중계 그는 또한 전 세계인들이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를 지지하고 편을 들 것을 촉구했습니다.

Zahoor는 3월 Arab News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지금은 우리가 가만히 있지 말아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편을 들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서방, 우크라이나, 러시아 언론의 보도를 보고 나서 누가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 보고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우크라이나의 편을 드는 것입니다.

지금은 실제로 모든 사람이 우크라이나를 위해 목소리를 내야 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큰 나라가 이웃 나라를 삼키게 될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우리는 2차 세계대전 이후 세계 최악의 위기에 처해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사실 유럽 한복판에 있다.

그 원자력 발전소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우크라이나가 그 중 15개를 가지고 있다면…

포격된 원자력 발전소는 체르노빌 발전소보다 6배 더 강력합니다.” more news

그는 “러시아 장비는 정확하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그들은 하나를 목적지까지 보내기 위해 10개의 로켓을 보낸다.”

보다 최근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국제 지원의 중요성과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한 국가들의 진전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프랑스 대통령]과 길고 의미있는 전화통화를 마쳤다.
@EmmanuelMacron”이라고 Zelensky는 화요일에 트윗했습니다.

“적대 행위의 과정, Azovstal에서 군대를 구출하는 작전 및 협상 과정의 전망에 대해 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료 공급 문제를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