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한 결함: 기후 전문가들은 호주의 순 제로

코믹한 결함: 기후 전문가들은 호주의 순 제로 모델링을 비판합니다.

코믹한 결함

토토사이트 기후 분석가들은 호주 정부의 2050년 배출량 감축 목표를 뒷받침하는 모델링의 가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기후 전문가들은 205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뒷받침하는 호주 정부의 모델링을 비판했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발표된 모델링에서는 호주의 배출량이 85% 감소하고 나머지 15%는 “미래 기술 혁신”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가들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기술 발전에 대한 가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오프셋에 크게 의존하는 모델링에 어리둥절합니다.

코믹한 결함

멜버른 대학의 기후 과학 부교수인 Malte Meinshausen은 호주가 다른 국가의 모델링에서 권장하는 재생 에너지 부문을 극대화할 기회를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마인하우젠 교수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모델링은 다소 이상하다”며 “호주 방식은 계속해서 평소처럼 배출하고

배출을 줄이기 위해 몇 가지 회계 트릭을 수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호주는 재생 가능 에너지의 축복을 받았고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신 이 모델링은 현재 상태의 경로로 계속되어야 합니다.”

대신에, 마인스하우젠 교수는 호주가 다른 나라들에 비해 뒤처진 존재로 인식될 것이며 그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호주가 기후 변화를 제한하려는 국제적 노력에서 공정한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다른 무역 상대국이 수출품에 세금을 부과할 것이며 이는 호주에 불리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지역에서 6,000명 이상의 농부들이 정부가 상쇄를 통해 배출량을 줄이도록 농업 산업에 압력을 가하는 정도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Farmers for Climate Action의 CEO인 Fiona Davis는 “호주의 농촌과 지역은 이미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국가와 세계를 계속 먹여살릴 수 있는 농부의 능력이 문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치가 화석 연료를 땅에 묻어두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신 [모델링]은 날개를 달고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래 언젠가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기후 위원회의 Tim Baxter는 모델링이 “크레용으로 작성되었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델링은 기후가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지도 않습니다. 이러한 거친 가정 중 하나를 묻지 않고 연방 정부의 애완 동물 기술에서 영웅적인 성과를 가정합니다. 모든 기회에서 다른 모든 대안의 잠재력을 과소 평가합니다.” 말했다.

그는 “그렇게 심각하지 않다면 웃을 것”이라고 말했다.

Greenpeace Australia는 모델링이 상쇄에 의존하여 정부가 총 배출량의 29%만 책임지게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