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World Travel Awards 2개

캄보디아, World Travel Awards 2개 수상
관광부 관광 개발 및 국제 협력 사무총장인 통 라삭(Thong Ratsak)은 캄보디아의 국제 관광객 수가 2022년 첫 8개월 동안 거의 580% 증가하여 거의 100만 명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캄보디아, World

캄보디아는 World Travel Awards에서 2개의 권위 있는 국제 관광 어워드인 Asia’s Leading Culture Destination 2022와 Asia’s Leading Youth Travel Destination 2022를 수상했습니다.

Thong Ratsak 관광부(MoT)의 성명에 따르면,

관광부 관광 개발 및 국제 협력 사무총장, 왕국 표창 수상

2022년 국제 여행 엑스포(International Travel Expo 2022)가 수요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렸다.

“캄보디아는 2022년 첫 8개월 동안 국제 관광객 수가 580% 증가하여 거의 10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라고 Rathasak이 말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관광 회복을 위한 정부의 다양한 전략과 정책 덕분에,

그는 캄보디아를 찾는 국제 관광객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캄보디아, World

안전사이트 순위 Rathasak은 복구 로드맵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국제 관광객이 왕국을 방문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2020-2025년의 코비드-19 기간 및 이후의 캄보디아 관광, ‘캄보디아 방문 2023’ 캠페인 및 ITE HCMC 2022.

성명에 따르면 약 200만 명의 관광객이 시상식에 참여했다.

2022년 아시아를 대표하는 문화 명소의 다른 후보는 인도, 일본, 태국, 베트남이었습니다.

캄보디아를 제외하고 2022년 아시아 최고의 청소년 여행 목적지 후보는 라오스, 태국, 베트남이었습니다.

씨엠립은 2022년 아시아에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로도 선정됐지만 상은 인도네시아 발리에 돌아갔다.

WTA의 성명에 따르면 레드카펫 행사의 수상자로는 ‘아시아 최고의 문화 여행지’와 ‘아시아 최고의 청년 여행지’로 처음으로 월드 트래블 어워드를 수상한 캄보디아가 포함되었습니다.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세계적 수준의 환대가 결합되어 베트남은 ‘아시아 최고의 여행지’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하노이는 ‘아시아 최고의 도시 휴식 목적지’로 1위를 차지했으며 호치민시는 ‘아시아 최고의 비즈니스 여행 목적지’로 수상했습니다.

35개국 여행업계 VIP들이 호치민시의 최첨단 GEM 센터에서 열린 블록버스터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WTA의 설립자인 Graham Cook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WTA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의 길이와 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빛을 인정하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우수한 관광 산업의 빛나는 사례로서 우리의 우승자들은 다시 한 번 기준을 높이는 데 일조했습니다.”

항공 부문에서는 싱가포르항공이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반면 베트남은

항공사는 ‘아시아 리딩 항공사 브랜드’와 ‘아시아 리딩 항공사 – 이코노미 클래스’라는 영예로운 영예를 안았습니다.

에어아시아는 ‘아시아 최고의 저비용항공사’를,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아시아 최고의 공항’으로, 로열 브루나이항공은 ‘아시아 최고의 객실승무원’이라는 찬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