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과 도로를 쓸어버린 버지니아 홍수로 사망한

집과 도로를 쓸어버린 버지니아 홍수로 사망한 사람은 없습니다.

집과

먹튀검증사이트 버지니아 주 그룬디(AP) — 버지니아 남서부의 외딴 모퉁이를 순식간에 범람시킨 폭우로 도로가 침수되고

집들이 무너져 내렸으며 전화 서비스가 완전히 중단된 지역에서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버지니아 비상관리국의 수색 및 구조 전문가인 빌리 크라임스(Billy Chrimes)는 당국이 가족에게 연락할 수 없다는

전화가 쇄도해 총 44명이 행방불명이 된 최악의 수요일을 두려워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목요일 정오까지 모든 사람들이 위치를 찾았습니다.

“우리는 최악의 시나리오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최악의 상황을 계획하고 최선을 희망하며 다시 한 번 현실이 되었습니다.”라고 Chrimes가 말했습니다.

집과 도로를 쓸어버린

뷰캐넌 카운티의 첫 번째 대응자들은 집중 호우가 산악 지역을 휩쓸고 간 후 화요일 밤 상승하는 물과 피해에 대한

보고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와 켄터키와 접해 있는 버지니아 카운티의 여러 커뮤니티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주민들은 산사태로 도로가 막히고 정전이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전화 서비스를 받지 못하게 된 극적인 홍수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Deana Kimbrough는 WCYB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집에 모여서 날씨가 더 높아지면 안전을 위해 산으로

올라가겠다고 말했지만 운 좋게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V.

Seth Owens는 역에 자신이 우체국에서 피난처를 찾고 집이 무너지는 것을 목격한 사람들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에 알다시피 집은 저기 아래로 떠 있습니다. … 2채의 집이 물에 잠겼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인구가 약 500명인 비법인 커뮤니티인 화이트우드(Whitewood)에서는 홍수로 인해 남은 진흙이 일부 지역에서 1~2피트 깊이였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다리가 무너졌고, 하나의 집이 기초에서 끌어내어 길을 가로질러 운반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당국은 한 건의 부상만 보고되었으며 이는 뱀에게 물린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수로 다리가 파손되어

무기한 폐쇄 상태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었던 Route 715를 포함해 3개의 도로가 목요일 폐쇄되었습니다.

Glenn Youngkin 버지니아 주지사는 금요일에 Buchanan 카운티를 방문하여 가족과 응급 구조원을 만나고

홍수 피해 지역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Youngkin은 대응 및 복구 노력을 돕기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Chrimes는 구조 대원들에게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영향을 받은 넓은 지리적 영역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승무원들이 30마일(48km)과 400개 이상의 구조물을 수색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산사태부터 도로가 완전히 유실된 침수된 도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 팀을 투입하고 접근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산이 있는데 물이 갈 곳이 많지 않습니다.”

John McClanahan 보안관은 홍수가 줄어들고 있으며 카운티가 버지니아 교통부 직원들과 협력하여 주택의 피해를 평가하고

도로에서 잔해와 진흙을 제거하여 도로를 다시 열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뷰캐넌 카운티도 지난해 8월 허리케인 잔해가 이 지역을 강타해 가옥이 쓸려가고 1명이 사망하면서 심각한 홍수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번 주 홍수는 덜 심각했지만 더 널리 퍼졌다고 당국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