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공항 혼란과 그것을 피하는 방법

전 세계의 공항 혼란과 그것을 피하는 방법
싱가포르: 멜버른에서 맨체스터까지, 토론토에서 토리노까지 전 세계의 많은 공항이 COVID-19 제한이 완화되면서 폭발적인 항공 여행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여러 주요 공항의 승객들은 체크인 카운터와 입국 심사대에서 줄을 서는 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여름철 휴가철 인파가 북반구 국가로 몰려들면서 항공 전문가들은 일부 공항에서 혼란이 더 커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여기에서 군중이 쌓이고 다시 비행을 준비할 때 불편을 가장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more news
로이터 보도에 따르면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은 보안 직원 부족으로 인해 몇 주 동안 과밀화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주 네덜란드 항공사인 KLM은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유럽에서 세 번째로 분주한 허브 공항으로 향하는 수십 편의 항공편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스페인은 지난 6월 7일 화요일(6월 7일) 마드리드를 포함한 전국의 혼잡한 공항과 관광지에서 여권 심사를 담당할 경찰 500명을 추가로 고용한다고 발표했다.
스페인 내무장관은 공항 혼잡에 대한 보고가 동시에 도착하는 여러 대의 항공편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항공(British Airways), 이지젯(easyJet), 라이언에어(Ryanair)가 이탈리아 여러 공항에 대한 관제사 파업으로 이탈리아와 영국 간 항공편을 취소했다고 리버풀 에코(Liverpool Echo)가 보도했다.
수요일 저녁, 독일 국적 항공사인 루프트한자와 자회사인 유로윙스는 직원 부족으로 인해 7월에 1,000편 이상의 항공편 또는 계획된 주말 수용인원의 5%를 취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전 세계의

회사는 성명서에서 팬데믹이 완화되면서 수요가 급증했으며, 이는 “가장 심각한 항공 위기 이후에 좋은 소식”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인프라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유럽에서 “병목 현상과 직원 부족”이 발생하여 공항, 지상 서비스, 항공 교통 관제 및 항공사에 타격을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목요일, 파리의 주요 샤를 드골 공항에서 파업이 발생하여 항공기의 4분의 1이 결항되었으며 활주로가 폐쇄되고 승객이 지연되었습니다.

노동자들이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파업을 벌인 후 총 100편의 항공편이 중단됐다.

이번 주 뉴스 웹사이트 Independent.ie는 더블린 공항에서 VIP 서비스를 위한 대규모 대기열과 신규 예약 중단이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ITV 뉴스에 따르면, 지난주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도 수하물 보관소와 공항 보안 검색대에서 뱀이 줄을 서는 장면이 목격되었습니다.
n 금요일 호주, 여왕의 생일 공휴일을 위한 긴 주말이 진행됨에 따라 여행자들이 멜버른과 시드니의 공항으로 붐볐습니다.
ABC 뉴스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래로 공항에서 가장 바쁜 날인 금요일에만 약 97,000명의 사람들이 멜버른 공항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군중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갔다”고 보고했습니다.

ABC에 따르면 시드니 공항에는 현재 5,000명의 공석이 있으며 방학을 앞두고 다음 주에 이 중 일부를 채우기 위해 취업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ABC는 멜버른 공항도 특히 수하물 처리에 직원 부족에 직면해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