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으로 식량 가격이 치솟는

전쟁으로 식량 가격이 치솟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곡물 회담 개최
KYIV: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수요일(7월 13일) 이스탄불에서 세계 식량 가격을 급등시킨 곡물 배달 지연 문제에 대해 회담을 가질 예정이었고, 키예프는 전쟁이 계속되면서 러시아 무기고를 파괴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으로

서울op사이트 우크라이나는 밀과 보리, 옥수수와 같은 기타 곡물의 세계 최대 수출국 중 하나이지만 러시아 군함과 키예프가 흑해를 가로질러 놓은 광산에 의해 선적이 차단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현재 최대 2,500만 톤의 곡물이 항구에서 차단된 것으로 추정합니다.
필수 곡물 무역을 재개하기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는 터키가 회담을 주최하고 유엔 대표단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키예프는 지상에서 포병을 발사하여 러시아 무기고를 파괴하고 모스크바가 통제하는 헤르손 지역에서 포로를 석방하기 위한 “특수 작전”을 수행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군 관리들은 화요일 공습으로 러시아가 점령한 Nova Kakhovka 마을에서 포병, 장갑차, “탄약이 있는 창고”를 파괴했다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은 저녁 연설에서 “점령자들은 이미 현대식 포병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으며 우리 땅 어디에도 안전한 후방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지원하는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민간 기반 시설을 손상시키고 최소 7명이 사망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블라디미르 레온티에프 모스크바 행정부 수반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창고는 물론 상점, 약국, 주유소, 심지어 교회까지 타격을 입었다”고 말했다.

전쟁으로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는 또한 헤르손의 “특수 작전”에서 군인과 전직 경찰관을 포함해 5명의 포로를 언제 석방했는지 밝히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2월에 시작된 우크라이나 침공 초기에 러시아군이 점령한 헤르손을 탈환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반격을 벌이고 있다.

에카테리나 구바레바(Ekaterina Gubareva) 헤르손 지역 친러시아 당국자는 우크라이나가 노바 카호프카 공습에서 미국이 공급한 장거리 정밀 포병 시스템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군사 분석가들은 미국의 HIMARS를 포함하여 서방에서 새로 도착한 시스템이 러시아가 통제하는 영토에 더 깊숙이 침투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유럽연합 회원국들은 화요일 키예프에 10억 유로의 재정적 지원을 승인했으며, 이는 지난 5월 합의된 90억 유로의 구제 패키지의 첫 번째 분할로 청구했습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가 복구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17억 달러를 별도로 발표했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지난 5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75억 달러 규모의 지원 패키지에 대해 “이번 원조는 우크라이나 민주 정부가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터키는 모스크바와 키예프 간의 수요일 회담이 우크라이나 곡물이 남부 항구를 떠나는 것을 허용하는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Hulusi Akar 터키 국방부 장관은 “우크라이나 항구에 대기 중인 곡물의 국제 시장으로의 안전한 선적”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