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소년들과 안티파: 우익 활동가가 좌익

자랑스러운 소년들과 안티파: 우익 활동가가 좌익 반파시스트를 만났을 때

도널드 트럼프 당선 이후 극우단체들과 좌익 활동가들이 미국 거리에서 싸웠다. 그것은 뉴욕, 버클리, 샬러츠빌 및 다른 곳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한 자유주의 거주지가 전투의 진원지일 수 있습니다. 오레곤 주 포틀랜드는 태평양 북서부의 진보적인 도시입니다.

포틀랜드 충돌에서 반대 편에 있었던 두 활동가는 만나서 이야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 공통점이 있을까요?

같은 방에 있을 때까지 둘이 같은 방에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우리는 중립적인 장소, 즉 동부 포틀랜드의 대마초 클럽에서 만나기로 합의했습니다. 오레곤에서는 오락용으로 대마초를 사용하는

자랑스러운 소년들과 안티파

티엠 직원 구합니다 것이 합법이며 Luis와 Rob의 공통점은 마약법을 자유화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긴장하고 긴장한 루이스가 선글라스와 모자를 쓰고 들어옵니다. Rob은 눈을 크게 뜨고 적어도 언어적 대결을 하려는 것 같습니다.

넓은 테이블로 분리된 이 두 남자는 맹세한 적입니다. 그들은 거리에서 만났고 온라인에서는 위협과 학대를 주고받았습니다.

BBC의 Crossing Divides 시즌의 일환으로 우리는 미국에서 정치적 극단에 있는 사람들이 공통점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만나자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회의가 말다툼으로 끝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 명의 건장한 경비원이 내가 규칙을 읽는 동안 우리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첫 번째, 폭력은 없습니다.”

Rob은 Luis에게 선글라스를 벗으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의 눈을 볼 수 있다면 내가 당신과 상호 작용하는 것처럼 훨씬 더 많이 느낍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More News

자랑스러운 소년들과 안티파

Luis는 간결하게 “아니오”로 대답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합니다.BBC World Service의 Trending 라디오 듣기

BBC World TV에서 우리의 세계: 포틀랜드의 전장 보기

BBC Trending의 YouTube 채널에서 Luis와 Rob의 전체 대화를 확인하세요.Luis와 Rob은 낯선 곳에서 친숙한 장면이 된 일부입니다.

미국 태평양 북서부의 인구 700,000명의 도시인 포틀랜드는 진보적인 정치와 차분한 생활 방식으로 유명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유권자의 10% 미만이 도널드 트럼프에게 투표했습니다.

그러나 2016년 선거 이후로 포틀랜드는 미국이 수십 년 동안 본 최악의 정치적 폭력이 자주 발생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2016년 선거 직후 아나키스트 폭동으로 재산 피해가 발생하고 100명 이상이 체포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애국자 기도라는

극우 단체가 친 트럼프, 친 “언론의 자유” 행진을 반복하기 시작했습니다.

애국자 기도가 거리를 강타했을 때, 그들은 스스로를 형제적 조직이라고 설명하는 그룹인 Proud Boys와 합류했습니다.

남부빈곤법률센터(Southern Poverty Law Center, SPLC)를 포함한 다른 단체들은 그들을 증오 단체라고 부릅니다.

행진은 반파시스트들의 느슨한 연합, 줄여서 반파(antifa)를 포함한 반대 시위와 맞닥뜨리게 됩니다.

단 하나의 안티파 조직도 정치 철학도 없습니다. 그들은 무정부주의자, 사회주의자 및 공산주의자의 혼합 가방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포틀랜드의 다수 좌파들과 눈에 띄게 만드는 것은 우파들과 직접 대결하려는 의지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집회와 반대 시위로 부상, 유리창 박살, 재산 피해, 체포가 반복적으로 발생했습니다.

극우에도 극좌에도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