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가 찢어진 청바지와 무릎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

인도가 찢어진

카지노사이트 제작 인도가 찢어진 청바지와 무릎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
젊음의 도덕적 타락에 대해 일상적으로 직물을 비난하는 인도 족장들이 가장 좋아하는 펀칭백인 데님이 다시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청바지에 열광하는 사람은 인도 북부 Uttarakhand 주의 새로 임명된 총리 Tirath Singh Rawat입니다.
이번 주 초, 그는 젊은이들을 괴롭히는 모든 것에 대해 “찢어진 청바지”를 비난했습니다.

아동권리보호위원회가 주최한 워크숍에서 라왓 씨는 비행기에서 만난 익명의 여성을 비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 여성이 두 아이와 함께 여행 중이었고 “부츠를 신고 무릎이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팔에 팔찌 몇 개를 차고 있었다”고 말했다.

“NGO를 운영하고, 무릎이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사회에서 움직이고, 아이들과 함께하고, 어떤 가치를 가르칠 것인가?” 그는 물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의 힌두 민족주의자 바라티야 자나타당(Bharatiya Janata Party)의 당원인 라왓은 계속해서 찢어진 청바지를 도덕적 부도덕의 원인이자 증상인 옷으로 묘사했으며, 부모가 자녀, 특히 소녀들이 입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총리는 인도인들이 나체로 달려가는 것을 질책하며 “인도 사람들은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외국 사람들은 몸을 제대로 가리고 요가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인도가 찢어진

라와트의 발언은 인도에서 광범위한 비난을 불러일으켰다.
야당인 의회는 그에게 “모든 인도 여성에게 사과”하거나 사임을 요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목요일, 당의 고위 지도자인 Priyanka Gandhi Vadra는 Modi 총리와 그의 내각 동료 중 한 명이 “무릎을 꿇고 있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힌디어 트윗에서 말리왈은 라와트가 말한 것뿐만 아니라 말하는 방식에도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의 발언은 또한 수천 명의 인도 여성과 일부 남성이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사진을 공유하는 트위터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해시태그 #RippedJeansTwitter 및 #RippedJeans가 몇 시간 동안 유행했습니다. 금요일에 Rawat 씨는 사과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발언이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었다면 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의도가 누구에게도 무례한 행동을 하는 것이 아니며 모든 사람이 자신이 선택한 옷을 자유롭게 입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타라칸드 총리는 여성을 위한 옷차림에 관한 조언을 하는 유일한 인도 정치인이 아닙니다.

5년 전 나는 마헤시 샤르마 문화부 장관에 대해 쓴 글에서 공항 관광객들에게 인도에서 치마나 드레스를 입지 말고 밤에 작은 마을에서 혼자 외출하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나는 강간과 성폭행을 여성복과 연관시킨 몇몇 저명한 정치인의 예를 인용했습니다.
2014년에는 전설적인 가수 KJ 예수다스가 ‘인도 문화에 반하는’ 청바지를 입지 말라는 발언과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을 도발했다는 비판을 받았다.

특히 여성과 소녀에 대한 의류 제한은 가부장제에 빠져 있는 인도 시골에서 일상적으로 보고됩니다. 지난 주 Uttar Pradesh 주의 마을 카스트 평의회는 청바지와 치마를 입은 여성과 반바지를 입은 소년들이 사회적으로 보이콧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년 전, Uttar Pradesh의 Battisa 마을에 있는 카스트 평의회는 소녀들이 청바지를 입거나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2014년에 46개 마을의 마을 장로들의 모임에서 비슷한 금지령이 발표되었습니다. 3년 후, Haryana와 Rajasthan의 마을에서도 여성이 휴대전화를 휴대하거나 청바지를 입는 것을 금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