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구조대원, 러시아 포격으로

우크라이나 구조대원, 러시아 포격으로 남겨진 폭발물 제거
우크라이나 군이 공개한 이미지는 구조대원들이 현장에서 발견된 러시아 폭발 장치를 폭발시키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며 관리들은 전쟁 시작 이후 수천 개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또한 더 이상 밀을 수확하지 않고 러시아의 “적철”만을 수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종종 ‘세계의 곡창지대’, ‘유럽의 곡물창고’라고 불리기 때문에 이미지가 우려된다.

우크라이나 구조대원

이 영상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항구 도시 오데사 근처에 있는 우크라이나 남서부의 미콜라이프 지역에서 러시아의 폭발 장치를 폭발시키는 우크라이나 국가 비상 서비스(SES) 직원을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구조대원

이 영상은 화요일 우크라이나 SES에서 입수한 짧은 성명서와 함께 “그동안 적이 우리 밭에 치명적인 금속을 뿌리고 있다.

“우리 남쪽 우크라이나의 곡물창고는 매일 적의 포격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일 밀을 수확하는 것이 아니라 적의 철을 수확합니다.

“마지막 날에만 미콜라이브 지역의 구조대원들이 해당 지역의 들판에서 59개의 포탄을 발견하고 제거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총 2,865개의 탄약이 이 지역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 영웅들이 하고 있는 치명적인 일을 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일부 이미지를 전달한 Mykolaiv 시의회는 짧은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ykolayiv Oblast에 있는 우크라이나 국가 비상 서비스 본부에서는 적의 포격에 의해 남겨진 폭발물을 제거하고 파괴하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6월 27일, 폭탄 처리 전문가들은 Mykolaiv 지역과 Mykolaiv 시의 개방 지역과 들판에서 12개의 경보를 처리하고 59개의 무기를 압수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전쟁 시작 이후 총 2,865개의 탄약이 압수되었고 3,386개의 출동이 처리되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수요일은 침공 126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에서 6월 29일 사이에 러시아가 약 35,450명의 인원을 잃었다고 보고했습니다.
, 탱크 1,572대, 장갑차 3,720대,
포병 781대, 다연장 로켓 246대, 방공 시스템 103대, 전투기 217대, 헬리콥터 185대, 드론 640대, 순항 미사일 142대, 군함 14척,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598대, 특수 장비 61대.

터키는 처음에 핀란드와 스웨덴의 군사 동맹 가입 제안에 반대했지만 핀란드와 스웨덴의 NATO 가입을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이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사울리 니이니스토 핀란드 대통령과 막달레나 안데르손 스웨덴 총리를 만났다. more news

옌스 스톨텐베르그(Jens Stoltenberg) 나토 사무총장은 “핀란드와 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협정을 맺었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3국을 축하하며 “핀란드, 스웨덴, 터키가 3국 각서에 서명한 것을 축하합니다. 이는 한미 동맹을 강화하고 공동 안보를 강화할 나토가 핀란드와 스웨덴에 초청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정상회담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