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였는데 남편은 왜

완벽한

파워볼사이트 나는 완벽한 아내였는데 남편은 왜 외출을 했을까?

인터넷 데이트 시대 이전의 많은 사람들처럼 저도 남편을 사무실에서 만났습니다.
우리는 21살 때 사랑에 빠졌고 25살 때 결혼하여 한 살 된 쌍둥이와 아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부모가 될 준비가 완전히 되어 있지 않다고 느꼈지만 인생은 목가적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집을 짓고 나는 쉽게 주부의 역할에 빠졌습니다.

나는 모든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보냈고 가족을 위한 건강식 요리에 열성적인 관심을 보였습니다.
나는 항상 신체의 내부 작용에 매료되어 인간 생물학 및 영양에 관한 대학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부를 관리하고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까다로웠습니다. 어떤 날은 흐릿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집을 떠나는 것은 드문 일이었습니다. 우리가 지역 어린이집이나 공원에 가면 좋은 날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과정을 통과했고 지금까지 가장 행복했습니다.
나는 성장하는 가족을 부양하고 가정식 식사를 준비하는 진정한 목적을 찾았다고 느꼈습니다.

그 후 10년 동안 우리는 행복한 가정 생활을 즐겼습니다.
나는 아내와 어머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내가 어떻게 이렇게 운이 좋을 수 있지?”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곤 했습니다.
쌍둥이가 초등학교 마지막 학년이 되었을 때, 저는 제 두뇌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집을 떠나 자신만의 직업을 가질 때를 대비하고 싶었습니다.

남편은 내가 취직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고 이로 인해 갈등이 생겼지만 완벽한 타협점을 찾았고 집에서 영양학 학위를 공부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아이들과 우리 집의 일상적인 운영을 돌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하지만 이듬해 결혼 생활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남편은 매우 바쁜 사업을 했고 그의 업무량은 증가했습니다.

그는 사무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건강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를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항상 내 역할인 간병인, 양육자 및 문제 해결자로서의 역할을 보아온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나를 슬프게 만드는 것은 아버지가 마지막 몇 달 동안 내 결혼 생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말을 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는 것입니다. 그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내가 거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뉴스보기

그는 내 남편의 행동에 변화가 있음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는 예전처럼 연결된 아버지이자 남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가족 시간을 우선 순위에 두곤 했고 우리는 매우 사교적인 커플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주말을 혼자 보냈다.

로맨티스트인 저는 남편에 대한 약속이 확고해야 한다고 항상 믿었습니다. 나는 상황이 나아지기를 맹목적으로 바랐습니다. 결국 나는 아버지가 분명히 볼 수 있는 것을 받아들여야 했지만 남편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수 없었습니다.

2013년 9월 남편이 갑자기 사별을 선언하고 우리 집에서 이사를 갔을 때였습니다. 나는 우리의 결혼 생활이 어디에서 잘못되었는지 또는 그것이 구원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할 기회가 결코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내가 완벽한 아내이자 어머니였다고 말했고 그의 결정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