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주 인디애나주에서 낙태 시술을 받기 위해 주 경계

오하이오주 인디애나주에서 낙태 시술을 받기 위해 주 경계를 넘은 10세 소년. 그녀는 혼자가 아니다
인디애나폴리스 – 월요일,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는 획기적인 결정을 내린 지 3일 후, 인디애나폴리스 산부인과 의사인 Dr. Caitlin Bernard는 오하이오에 있는 아동 학대 의사인 동료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오하이오주

대법원이 판결을 내린 지 몇 시간 만에 오하이오는 6주 만에 낙태를 불법화했다. 자, 이 의사는 사무실에 임신 6주 3일 된 10세 환자가 있었습니다.

버나드가 도움이 될까요?

토토사이트 인디애나주 의원들은 몇 주 안에 낙태를 더욱 제한하거나 금지할 태세입니다. 인디애나주 총회는 7월 25일 특별회의에서 낙태 제한 정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그러나 현재 이 절차는 여전히 주에서 합법입니다. 그래서 10세 소녀는 곧 버나드의 보살핌을 받으러 인디애나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Dobbs 판결: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고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제거했습니다.

오하이오주

낙태 뉴스:Roe v. Wade 결정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인디애나 낙태법은 변하지 않았지만 주 전역에서 여전히 효과가 느껴집니다.
10살은 혼자가 아니다. 낙태 금지가 전국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임산부들이 필요한 치료를 받기 위해 주 경계를 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낙태가 합법화된 일부 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더 많은 제한이나 금지 조치가 내려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인디애나 주 대법원이 획기적인 Dobbs 결정을 발표했을 때 인디애나 주 법은 변경되지 않았지만, 여기에서 낙태 서비스 제공자들은 효과를 느꼈고 더 제한적인 정책으로 이웃 주에서 진료소를 찾는 환자 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실패를 위한 준비’: 낙태가 금지되거나 금지될 많은 주에서 성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금요일 이후, 독립적인 산부인과 의사인 Dr. Katie McHugh가 일하는 낙태 클리닉은 낙태가 훨씬 더 어려운 켄터키와 오하이오의 임산부로부터 “미친 양의 요청”을 보았습니다.

6주 후 낙태 금지령이 금요일 오하이오주에서 발효되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켄터키주의 두 낙태 제공업체는 낙태를 금지하는 주법이 발효된 후 문을 닫았습니다.

인디애나도 곧 비슷한 제한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Bernard와 같은 의사들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Bernard는 “단 몇 주 안에 우리가 그러한 치료를 제공할 능력이 없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텍사스에서 다시 낙태 불법화 : 텍사스 대법원은 낙태 재개를 허용하는 명령을 차단합니다.

현재 인디애나 낙태 제공업체는 인근 주에서 더 많은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5~8명의 환자가 다른 주에서 방문했을 것이라고 인디애나 중부와 남부의 여러 진료소에서 일하는 McHugh가 말했습니다. 현재 진료소에서는 하루에 약 20명의 환자를 진료하고 있습니다.

McHugh는 더 제한적인 법률이 시행된 올 봄 초부터 켄터키 환자가 더 많이 인디애나로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들 무슨 이야기를 하세요?:오늘의 최신 뉴스를 받아보려면 최신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인디애나폴리스 낙태클리닉, 켄터키주 오하이오주 환자 급증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