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맨체스터 대학 중국 회사와

영국 맨체스터 대학 중국 회사와 센서 거래 차단

영국 정부는 국가 안보를 이유로 맨체스터 대학교가 중국 회사에 비전 감지 기술을 라이선스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올해부터 시행되는 국가안보 및 투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라이선스 계약이 막혔다.

타임스는 정부가 이 기술이 군용 드론이나 미사일에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보도했다.

먹튀검증 대학 측은 “당연히 결정을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맨체스터

그것은 “제안된 국제 협정을 검토하기 위한 철저한 내부 절차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대학 측은 “이번 사건에서 이를 따랐고 법률에 따라 자발적으로 이 협정을 영국 정부에 회부했다”고 덧붙였다.

영국, 맨체스터

런던 주재 중국 대사관은 “시장 주체의 구체적인 상업적 거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차별적 관행’이 있어서는 안 된다며 ‘투명성과 공정성’을 요구했다.

차단된 계약 – “Beijing Infinite Vision Technology Company Ltd”와

알려진 반도체 회사 – “Scamp-5” 및 “Scamp-7” 비전 센서를 사용하여 라이센스 제품을 개발, 테스트 및 검증, 제조, 사용 및 판매했습니다.

이것은 원시 이미지를 출력하지 않고 대학 웹 페이지에 나와 있지만 자체 계산을 수행합니다.

“로봇, VR[가상 현실], 자동차, 장난감 [및] 감시와 같은 영역에서 새로운 임베디드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고속 및 저전력 소비”를 제공합니다.

Kwasi Kwarteng 비즈니스 장관은 “기술이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영국에 국가 안보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국방 또는 기술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전 보수당 지도부 후보인 Tom Tugendhat MP는 트위터에서 개입을 환영했습니다.

올해 초, Mr Kwarteng은 국가 안보를 근거로 한 평가를 시작했습니다.

넥스페리아(Nexperia)가 영국 최대 마이크로칩 공장인 뉴포트 웨이퍼 팹(Newport Wafer Fab)을 인수했다.

이 공장에서 생산된 칩은 최첨단이 아니라고 전문가들은 제안하지만, 이 거래에 대한 비평가들은 제조업체가 영국에 전략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합니다.more news

그리고 이번 달에 MI5 국장 Ken McCallum과 FBI 국장 Chris Wray는 비즈니스 및 학계에 경고했습니다.

지도자들은 베이징이 “세계 최고의 전문성, 기술, 연구 및 상업적 이점”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대사관 대변인은 토요일에 “모든 정부는 국가의 국가 안보를 수호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투명성과 공정성이 유지되어야 하며 어떠한 차별 관행도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국가 안보 ‘검토’의 모든 남용은 영국의 투자 환경과 ‘장기적 이익’에 ‘손상’을 입히고 있습니다.”

BBC 중국 분석가인 케리 앨런(Kerry Allen)은 중국 소셜 네트워크 웨이보(Weibo) 사용자들 사이의 반응이 매우 중요하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영국이 중국의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을 따라가기 위해 중국 기업과 협력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