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왓슨 그리고 톰 펠튼

엠마 왓슨

우리가 여전히 엠마 왓슨 톰 펠튼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

Harry Potter 세계의 모든 매혹적인 순열 중에서 그러한 깊이의 복잡한 수수께끼가 하나 있습니다.
최근 Harry Potter 재회에서 청중의 초점이되었습니다. 배우 Emma Watson과 Tom Felton 사이의 케미스트리입니다.

프랜차이즈에서 똑똑한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를 연기한 31세의 엠마 왓슨 아역 배우들에게 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려 보라고 한 후 나이 많은
“나쁜 남자” 펠튼과 사랑에 빠진 순간을 설명했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Tom은 스케이트보드 위에서 뒤로 모자를 쓴 소녀를 그렸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고 그냥 사랑에 빠졌다”고 엠마 왓슨 말했다.

현재 34세인 Felton이 악당 Draco Malfoy를 연기할 당시에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 두 사람은 너무나 가까운 관계를 맺은 것 같아서 배우들과 함께 자란 젊은 밀레니얼 세대는 당황합니다.
그리고 흥미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감안할 때, 그 쌍이 그냥 하루라고 부르기 위해 조금 필사적입니다.

X세대에 해당하는 사람은 친구의 Ross와 Rachel일 수 있습니다.
2020년 캐스트 동창회에서 우리는 Jennifer Aniston과 David Schwimmer가 당시 서로에게 정말로 감정이 있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비록 둘 다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있었지만, 그래서 그들은 그것에 대해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그 놀라운 고백은 몇 주 후 그들이 함께 있을지도 모른다는 타블로이드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두 폭로 모두 향수에 젖어 있지만, 사람들이 서로에게 빠져야 하는 필요성은 시간을 초월합니다. 과거 시제에서 희망 없는 짝사랑을 배우는 것이 그렇게 흥미진진한가요?

“서스펜스!” Deakin University의 작문, 문학 및 문화 수석 강사인 Dr Jodi McAlister는 말합니다. 로맨스 문학을 전문으로 하는 McAlister는 우리가 항상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모든 이야기를 주도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말합니다.

몇 년 전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장소, 잘못된 시간 또는 노골적으로 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사랑의 맹렬한 불로 점화하는 불꽃의 힌트를 원할 것입니다.

즉, 서스펜스가 없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제조하고 “그들이/그들이 하지 않을 것” 내러티브를 쌍에 투영합니다.

McAlister는 “Will they/will not they’라는 개념은 이 광범위한 내러티브 현상의 축소판이자 매우 흥미로운 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음에 일어날 일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McAlister는 말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궁금해하는 것은 ‘어떻게’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모이게 될까요? 그런 질문들은 나름대로 긴장감을 조성하고 우리를 계속 투자하고 흥분하게 만듭니다.”

뉴스기사 보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그렇게 탄생했습니다. 작가 E.L James는 원래 Twilight의 두 캐릭터 사이의 팬 픽션으로 썼습니다. 정확히는 그들의 성적 긴장이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작가이자 책 평론가인 Parul Sehgal은 그것을 “결혼 음모”라고 부르며 그것이 우리를 미래로 나아가게 해준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최소한 셰익스피어만큼 오래된 장치입니다.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많이 애도하는 베아트리체(Beatrice and Benedick)>. 그러나 이것이 아마도 오만과 편견이 여전히 인쇄되고 1940년대 이후 17번이나 스크린용으로 리메이크된 이유일 것입니다. Elizabeth와 Darcy는 처음에 서로에 대해 적극적으로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