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는 3명의 마이너리거를 위해 Royals에서

양키스는 3명의 마이너리거를 위해 Royals에서 OF Benintendi를 얻습니다.

양키스는

파워볼사이트 추천 NEW YORK (AP) — 뉴욕 양키스가 수요일 밤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올스타 외야수 앤드류 베닌텐디를 마이너리그 투수 3명에 영입했다.

우완 챈들러 챔플레인과 벡 웨이는 좌완 T.J.와 함께 로열스로 향했다. 시키마.

28세의 좌타자 베닌텐디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아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토론토에서 열린 4경기 연속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로열스 10명 중 한 명이었다. Benintendi는 Royals와의 중재 소송에서 얻은 850만 달러 중 186,813달러를 잃었습니다.

New York은 그가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번 시즌 토론토로의 이전 여행을 놓친 양키스는 없으며 양키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토론토에서 3경기 연속 경기를 치릅니다.

베닌텐디는 .320의 3홈런, 39타점, .788의 OPS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 좌익수 부문에서 골드 글러브를 수상했습니다. 올 시즌 한 번도 실수를 하지 않았다.

양키스는 3명의 마이너리거를

이번 시즌 이후 FA 자격이 있는 베닌텐디는 양키스에게 또 다른 외야 옵션을 제공한다. 지안카를로 스탠튼은 이번 주에 왼쪽

아킬레스 건염으로 부상자 명단에 오른 후 최소 2~3주 결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조이 갈로는 230타석에서 103삼진과 0.161을 기록하고 있다.

뉴욕은 아론 저지, 아론 힉스와 함께 외야수로 맷 카펜터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다.

양키스의 감독인 아론 분은 양키스가 라인업에 파워히터가 너무 많다는 생각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우리는 라인업에 야만인과 정말 좋은 타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Benitendi의 훌륭한 타자는 매우 높은 클립으로 출루하고 왼쪽에서 안타를 치기 때문에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를 얻는다면, 그것은 라인업을 연장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이 찾는 균형을 줄 믹스에 추가할 또

다른 정말 좋은 빅리그 타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를 얻는다면 나는 그의 이름을 쓰게되어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Benintendi는 에인절스에게 4-0으로 패한 캔자스시티에서 1대 4로 패했습니다. 목요일 밤에 Royals는 Yankee Stadium에서 시리즈를 엽니다.

베닌텐디는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30경기에서 평균 0.261의 7홈런과 20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2017년 AL 신인왕 투표에서 심사위원 2위에 올랐고 이듬해 보스턴에서 월드 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more news

“여기서 일어나는 일에 분명히 큰 부분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이러한 유형의 문화에 그를 데려올 때마다 항상 플러스이자 일종의 에너지 부스트입니다.

.”라고 저지가 말했습니다. “그런 사람을 추가하면 확실히 우리에게 약간의 활력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3세의 챔플레인은 지난해 9라운드 드래프트 픽으로 A등급 탬파에서 15경기에 선발 등판해 2승 5패 평균자책점 4.30을 기록했다.

24세의 Sikkema는 2019년 드래프트의 경쟁적인 균형 라운드 A에 선발되어 Class A Hudson Valley에서 10번의 선발 등판과 1번의 릴리프 출전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2.48을 기록했습니다.

22세의 웨이는 2년 전 4라운드 픽으로 허드슨 밸리에서 15경기에 선발 등판해 5승 5패 평균자책점 3.73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