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편유사제: ‘위험한’ 약물이 여전히 통증

아편유사제

아편유사제: ‘위험한’ 약물이 여전히 통증 치료에 사용되는 이유
토토사이트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아편유사제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면 중독과 사망에 대한 우려가 자주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때때로 위험한 약물이 여전히 환자에게 투여되고 있습니까?

다른 많은 옵션보다 훨씬 강력한 아편유사제는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진통제 중 하나입니다.

모르핀, 트라마돌 및 펜타닐을 포함한 이러한 약물은 심장마비에서 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인한 통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영국에서는 최근 수백 명의 노인 병원 환자의 사망과 관련이 있으며 미국은 잘 문서화된 오피오이드 전염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해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다른 진통제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계적인 문제
아편유사제는 통증 감각을 줄이기 위해 뇌의 수용체와 결합하여 작동하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오피오이드 수용체는 호흡 조절을 담당하는 뇌 영역에 존재하며 고용량은 거의 모든 오피오이드 사망의 원인인 호흡 속도를 위험할 정도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영국 고스포트 전쟁기념병원(Gosport War Memorial Hospital)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1989년에서 2000년 사이에 의학적 근거 없이 “위험한” 양의 아편유사제를 투여하여 45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에서는 장기간의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점점 더 광범위하게 아편유사제 처방이 이루어지면서 중독이 확산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미국에서 1,150만 명이 처방 오피오이드를 오용했으며 과다복용으로 인해 42,249명이 사망했습니다.More News

영국에서 GP는 2017년에 2,380만 개의 아편유사제 기반 진통제를 처방했는데, 이는 2007년 이후 1000만 개 처방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2016-17년에 처방되지 않은 처방 진통제를 200만 명 이상의 노동 연령 사람들이 복용한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아편유사제

2016년 영국에서는 아편유사제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사람이 2,000명 이상으로 기록이 시작된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사망과 달리 이들은 처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오피오이드 형태보다는 헤로인과 주로 관련이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오피오이드란 무엇입니까?
주로 통증 치료에 사용되는 대규모 약물 그룹
모르핀 및 코데인과 같은 자연 발생 화학 물질과 합성 약물을 포함합니다.
코데인, 모르핀 및 메타돈은 세계 보건 기구에서 통증 치료 및 임종 치료에 필수적인 것으로 판단한 아편유사제 중 하나입니다.
일부 아편유사제 약물(메타돈 및 부프레노르핀)은 헤로인과 같은 더 강력한 아편유사제에 대한 중독을 끊는 데 사용됩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일관된 구호
오피오이드가 널리 사용되는 이유 중 하나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특히 유용한 형태의 진통제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방법과 다양한 형태로 환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모르핀은 경구 또는 주사로 투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아편유사제는 패치, 로젠지 또는 혀 아래 정제를 통해 투여할 수 있습니다.

Gosport 보고서는 지속적인 통증 완화를 위해 일정한 용량의 아편유사제를 제공하기 위해 피부 아래에 약물을 전달하는 방법인 주사기 드라이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것은 환자가 약물을 삼키거나 흡수할 수 있는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누군가의 삶이 끝날 때 유용한 형태의 통증 완화가 될 수 있습니다. 주사기 드라이버는 또한 의사가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고스포트 전쟁기념병원에서는 정당하지 않은 주사기 드라이버를 사용하거나 부적절하게 다량의 아편유사제를 투여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