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로 만든 홍콩의 진귀한 국수

시소로 만든 홍콩의 진귀한 국수

시소로 만든 홍콩의 진귀한 국수
이 수백 년 된 국수 제조 기술은 쇼 스토퍼이지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시소로 만든

저녁 식사 및 쇼
홍콩 삼수이포(Sham Shui Po) 지역 청샤완(Cheung Sha Wan)이라는 작은 동네에서 늦은 오후, 공연이 막 시작되려던 때였다. 스타: Kwan Kee Bamboo Noodles의 주인 Alan Lee. 인파는 국수집 밖에 모여서 창밖으로 이씨가 죽국수라고 불리는 국수를 위해 반죽을 반죽하는 모습을 신기하게 바라보았다.

시소로 만든

가게 앞에 있는 작은 부엌에서 반죽을 제자리에 놓고 Lee는 큰 대나무 장대를 작업대의 고리에 고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둥의 다른 쪽 끝에 앉아 시소처럼 위아래로 튀었습니다.

그는 그 비결은 반죽이 얇은 침대에 완벽하게 눌러질 때까지 반죽을 반죽하기 위해 체중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국수에 ‘탄력 밴드 바운스’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수완에서 태어난 전통
죽창면은 19세기 초 노점상이 지역의 대나무 숲에서 가져온 장대를 사용하여 국수 포장마차용 장비를 나르던 중국 광저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벤더들은 대나무 막대가 효율적인 롤링 핀을 만들기도 한다는 것을 깨닫고 많은 양의 반죽을 평평하게 만드는 데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씨는 “천연자원을 활용한 것은 기성세대였다”고 설명했다.

현지인이 좋아하는
대나무 국수 만들기는 1920년대에 이웃 마카오에서 그의 할아버지가 노점상으로 국수를 팔던 이씨 가문의 대대로 이어져 온 전통이었습니다.

Lee와 그의 형제 자매들은 1990년대에 마카오와 광저우에, 그리고 마침내 2010년에 홍콩에 Lee의 아내 Kwa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Kwan Kee를 열었습니다.

야짤 오늘날 Lee’s는 홍콩에 남아 있는 두 곳의 국수 가게 중 하나입니다. 홍콩과 중국의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리 방식을 포기하고 기계 압착 방식을 택하여 정통 죽창면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가족 레시피
할아버지의 레시피를 충실히 재현한 Lee는 매일 신선한 국수를 부르게 합니다.

계란 50개와 밀가루를 섞은 면반죽을 면 기계에 넣고 납작하게 만들어 기둥으로 누르기 편하다. 대나무 반죽 과정은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향수의 맛
관련된 노동에도 불구하고 Lee는 이 수백 년의 전통이 기술에 의해 소멸되지 않도록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다른 국수집처럼 기계로 반죽하면 더 빠를 거예요. more news

이런 식으로 더 많은 양을 만들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라고 Lee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기계로 반죽을 하면 면의 생명력이 없어져요. 그들은 단지 같지 않습니다.”

Lee의 단골 고객 중 많은 사람들이 전통 대나무 국수와 함께 자랐으며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합니다.

Lee는 이 맛있는 추억을 간직하고 싶습니다. 그는 “향수 맛”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자라면서 사랑하게 된 국수입니다.”

시소로 만든 홍콩의 진귀한 국수
이 수백 년 된 국수 제조 기술은 쇼 스토퍼이지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