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차별 틀을 깨는 법

성차별

관계에서 성차별 이라는 틀을 깨는 방법 토토 솔루션 가격

지난 달 신혼여행으로 시장을 방문했을 때, 그 상인은 내가 산 목걸이 값을 내지 않는다고 남편을 꾸짖었습니다.
나는 그가 최근에 나에게 값비싼 결혼 반지를 사줬다고 설명하면서 그를 변호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나 자신을 위해 사게 되어 기뻤다.

그녀는 남성이 자격이 있다고 호언장담했고 나는 그의 명예를 계속 변호하면서
우리 관계가 상호 존중과 평등한 가사 분담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교환은 나에게 약간의 충격을 남겼습니다. 오늘날 사회가 여성이 가사의 대부분을 떠맡길 기대해서는 안 되는 것처럼,
우리는 남성이 모든 비용을 부담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성차별 양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전업으로 채식주의자인데도 남편에게 로스트 요리를 한 번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머니로부터 비난을 받습니다.
그에게 약간의 신용을 주십시오. 그는 스스로 먹일 수 있습니다!

방정식에 아이들이 없으면 우리의 가사 업무는 상당히 균등하게 분할됩니다.
나는 대부분의 청소를 하고, 그는 대부분의 정원 일과 잡일을 하고, 우리는 누가 일찍 집에 있느냐에 따라 요리를 분담합니다.
그것은 우리를 위해 작동합니다.

친구는 그녀가 남편과 비슷한 약혼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전통적으로 성별에 따라 할당된 작업이 아닌 각자 즐기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녀는 잔디를 깎고 정원을 가꾸고 그가 빨래와 설거지를 하는 동안.

나는 다른 친구들에게 국내 성 편견에 대한 경험에 대해 물었고 현대 사회가 우리가 믿는 것만큼 진보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현대 부부에게 성차별 분업은 혼합되어 보입니다.

어떤 엄마는 남성 파트너가 체중을 줄이도록 하는 것이 끊임없는 투쟁이고 다른 엄마는 더 많은 가사 책임을 기꺼이 떠맡는다고 말합니다.

내 애완 동물은 아이들을 돌보는 것을 “보육”이라고 부르는 아빠입니다. 친구가 없습니다. 실제로는 “육아”라고 합니다.

몇몇 친구는 배우자를 돌보는 일을 자녀가 더 있는 생활에 비유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무례한 것으로 여겨졌다.

오후에 일찍 일을 끝내는 한 아버지의 말을 들으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는 보통 학교 픽업을 하고, 숙제를 돕고, 파트너가 집에 도착할 때 인계받기 전에 저녁 식사를 시작합니다. 누구의 일이 누구의 것인지에 대한 엄격하고 빠른 규칙은 없습니다. 그것은 팀의 노력입니다.

기사보기

직장 문화는 이러한 무의식적 편견에 큰 역할을 합니다. 여성이 육아 휴직 후 직장에 복귀할 때 성별 불균형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엄마의 직업은 일반적으로 육아가 우선시되는 동안 뒷자리를 차지합니다. 역사적으로 남자들은 자녀를 돌보고 요리와 청소를 할 아내가 있었기 때문에 성공적인 직업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COVID-19 동안의 경험은 유연한 근무 방식이 이러한 성 편견을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한 엄마는 집에서 일하는 것이 출산 휴가 후 직장으로 복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가 여전히 모유 수유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