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혐의로 기소 된 아이다 호 엄마 촬영을

살인 혐의로 기소 된 아이다 호 엄마 촬영을 둘러싼 변호사 싸움

살인 혐의로 기소

토토 광고 대행 BOISE, Idaho (AP) — 언론 연합은 Idaho 판사에게 유명한 삼중 살인 사건에서 법정에서 카메라를 금지해 달라는 요청을 기각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EastIdahoNews.com이 주도하고 AP 통신을 포함한 32개 언론사가 합류한 이 요청은 목요일 새 남편과 공모하여 두

자녀와 남편의 사망한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Lori Vallow Daybell의 형사 사건으로 제출되었습니다. .

Vallow Daybell의 변호인단은 한 언론사가 8월 16일 청문회에서 Vallow Daybell의 얼굴을 반복적으로 확대하여 절차를

녹화하는 특권을 남용했다고 주장하면서 지난 달 말 7 지방 판사 Steven Boyce에게 법정 카메라 금지를 요청했습니다.

형사재판은 아직 몇 달 남았지만 검찰과 변호인단이 절차의 법적 세부사항을 정리함에 따라 청문회가 열리고 있다.

발로우 데이벨 측 변호인 짐 아치볼드와 존은 “피고인의 얼굴 확대가 너무 가까웠기 때문에 촬영의 명백한 의도는

변호인의 주장을 경청하는 것이 아니라 피고인이나 변호인의 모든 표정을 측정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토마스가 썼다.

변호인은 또한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자신과 Vallow Daybell 사이에 작성된 메모를 확대하여 변호사-고객의 기밀 유지 규칙을 위반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변호사는 “변호인은 언론이 공정하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절차를 촬영하고 녹화할 수 있는 특권을 남용했기 때문에 카메라가

살인 혐의로 기소 된

법정에서 금지될 것을 요청할 것”이라고 썼다. 또는 장비에 줌 기능이 없는 경우 스틸 사진 촬영이 계속 허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언론사를 대표하는 변호사인 Steven Wright는 언론사가 일반 대중을 대신하여 형사 사법 절차를 다룬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Vallow Daybell의

변호사들의 주장이 거짓이고 부당하다고 법정 문서에 썼으며, 훈련된 기술 직원이 부적절한 정보가 포착되지 않도록 심리를 모니터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Wright는 목요일에 “법정이 물리적으로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두에게 공개될 때 형사 사법 시스템에 대한 대중의 신뢰가 커집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언론이 데이벨 씨의 권리와 공익에 봉사하는 데 필요한 투명성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법원 명령을 준수하지 않았다는 주장을 거부합니다.”

기이한 형사 사건이 국제적 관심을 끌었다.

아이다호 경찰은 2019년 11월 대가족이 아이들이 실종됐다고 보고한 후 Lori Vallow Daybell과 Chad Daybell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경찰은 부부가 아이들의 행방을 속였다고 말했다. 그들의 시신은 나중에 아이다호 시골에 있는 채드 데이벨의 소유지에서 발견되었습니다.more news

채드와 로리 데이벨은 전 부인 태미 데이벨이 예기치 않게 세상을 떠난 지 2주 만에 결혼했습니다.

태미 데이벨의 죽음은 처음에는 자연사한 것으로 보고되었지만, 채드 데이벨이 빠르게 재혼하자 수사관들은 그녀의 시신을 파헤쳤다.

이 부부는 결국 7세 Joshua “JJ” Vallow와 17세 Tylee Ryan 및 Tammy Daybell의 죽음과 관련하여 살인,

음모 및 대규모 절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들은 무죄를 주장했으며 유죄가 선고되면 사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