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파나 센터

보파나 센터, KR Tribunal 다큐멘터리 상영
민주 캄푸치아에 관한 다큐멘터리 5편은 현재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오후 6시 30분에 프놈펜의 보파나 센터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보파나 센터


오피사이트 심사는 일반적으로 캄보디아 재판소 또는 크메르 루즈 재판소로 알려진 ECCC(Extraordinary Chambers in the Courts of Cambodia)의 유죄 판결에 대한 전 민주 캄푸치아 키에우 삼판(Khieu Samphan) 국가 수반의 항소 판결과 함께 진행됩니다.

현재 91세이며 유일하게 살아남은 크메르 루주 지도자인 삼판은 1949년 제네바 협약의 중대한 위반과 대량 학살이라는 두 가지

반인도적 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2014년과 2018년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보파나 센터의 Chea Sopheap 전무는 어제 무료 상영의 목적은 사람들이 크메르루즈 정권과 크메르루즈 재판소의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큐멘터리를 통해 캄보디아의 기억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목요일 법원의 판결로 크메르 루즈의

역사를 반영하는 5편의 영화를 선택했습니다.”more news

그는 9월 19일에 Maen Adrian이 감독한 5개의 다큐멘터리 “Duch 동지: DUCH WELCOME TO HELL”이 상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unro David 감독의 “Year Zero: The Silent Death Of Cambodia”는 9월 20일에 상영됩니다.

9월 21일 Rithy Panh 감독의 “The Missing Picture”; 9월 22일 Laine Remi와 Reynaud Jean의 “Khmer Rouge, A Simple Question of Justice”;

Rithy Panh의 “S-21: The Khmer Rouge Death Machine”은 9월 23일에 있습니다.

보파나 센터

Sopheap은 다큐멘터리 상영이 대중에게 크메르 루즈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크메르 루즈가 저지른 잔인한 역사를 기억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잔인함과 잔학 행위를 기억할 때 역사가 반복되는 것을 막고 싶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9월 22일 발표에 따르면 크메르루즈 재판소는 크메르루즈 재판소의 결정에 대한 Khieu Samphan의 항소에 대한 결정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는 Khieu Samphan이 전 크메르루즈 고위 지도자인 Khieu Samphan이 법원에 이의를 제기한 유일한 항소입니다. 사례 002/2의 결정.

002/2 사건의 경우 크메르 루즈 재판소는 참족과 베트남인에 대한 집단 학살, 강간, 강제 결혼 및 기타 여러 범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재판소는 또한 두 명의 전 크메르 루즈 지도자인 누온 체아와 키에우 삼판에게 반인도적 범죄로 종신형을 선고했습니다.

002/2에 대한 평결을 위해 크메르 루즈 재판소가 일반에 공개됩니다.

ECCC는 크메르 루즈 재판에 대한 유엔 지원을 통해 국제 지원을 받는 캄보디아 특별 법원입니다.

ECCC 건물은 프놈펜의 Por Senchey 지구에 있습니다.
심사는 일반적으로 캄보디아 재판소 또는 크메르 루즈 재판소로 알려진 ECCC(Extraordinary Chambers in the Courts of Cambodia)의

유죄 판결에 대한 전 민주 캄푸치아 키에우 삼판(Khieu Samphan) 국가 수반의 항소 판결과 함께 진행됩니다.

현재 91세이며 유일하게 살아남은 크메르 루주 지도자인 삼판은 1949년 제네바 협약의 중대한 위반과 대량 학살이라는 두 가지 반인도적

범죄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2014년과 2018년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