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지도부는 세금과 지출에 무역 타격

보수당 지도부는 무슨생각을?

보수당 지도부는

에볼루션 알값

보수당지도부 선두주자들은 경연의 첫 번째 TV 토론에서 공공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고 인플레이션을 통제하는 최선의 방법을 놓고 충돌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리시 수낙(Rishi Sunak) 전 총리가 도입한 세금 인상을 “잘못”이라고 비난하고 철회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Sunak 씨는 그들이 NHS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그녀가 경제적 “동화”를 믿는다고 비난했습니다.

라이벌은 또한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 트랜스젠더 권리 및 정치에 대한 신뢰를 놓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보수당 지도부 경선에 남아 있는 5명의 후보 모두 이번 주말 2개 중 첫 번째인 Channel 4 TV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은 월요일에 있을 다음 국회의원 투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보수당

에볼루션 api

보수당의원은 다음 주에 160,000명 정도의보수

의원이 우편 투표에서 당의 차기 지도자를 결정하기 전에 다음 주에 두 명의 최종 후보로 이 분야를
축소할 것입니다.

90분간의 활발한 교류가 치솟는 시기에 공공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고 사람들의 생활비를 도울
}방법에 대해 후보자들이 압박을 받으면서 경제적 배경이 크게 부각되었습니다.

현재 하원의원들 사이에서 극좌에 있는 Sunak 씨는 4월 사회 복지 및 NHS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국민 보험 인상을 포함하여 수상으로 재직하는 동안 도입된 세금 인상을 변호해야 했습니다.

목요일 최신 하원의원 투표에서 3위를 차지한 Truss는 인상이 “잘못”되었으며 내각에서 “이를 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만약 그녀가 집권하면 에너지 비용에 대한 녹색 부담금을 없앨 뿐만 아니라 상승세를
되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영국의 “Covid 부채”를 장기간에 걸쳐 분산시키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기 총리를 향한 경쟁이 결정적인 국면을 맞고 있다.

수요일까지 후보자 명단은 보수당 의원들에 의해 2명으로 줄어들었고 여름 동안 보수당
의원들에게 배정될 것입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첫 번째 TV 토론에서 알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세 가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첫째, 보수당은 보리스 존슨에서 물러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존슨 총리가 사임에 동의한 지 8일 만이지만 그의 후임 후보들은 다음 장이 가능한 한 빨리 시작되기를 원합니다.

여기에서 Nick의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그러나 Sunak 씨는 “Covid 부채 같은 것은 없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제안을 무시하고 세금 감면의 “자금 지원 없이 횡행”에 대해 경고하면서 “인플레이션에서 벗어나는 것은 계획이 아니라 동화에 불과합니다. “.

현재 경연에서 2위인 무역 장관인 Penny Mordaunt는 인플레이션에 따라 소득세 기준을 높이는 것
과 관련된 그녀의 경제 청사진이 더 나은 “성장과 경쟁”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낙 씨가 자신의 계획에 더 많은 차입이 필요하다는 압박을 받았을 때 그녀는 “많은 세금을
줄이겠다”고 약속했지만 “지금 사람들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부인했다.

“내년 4월 우리는 세금 경쟁력 측면에서 가장 경쟁력이 없는 국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경제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