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새로운 공습은 우크라이나 흑해 지역을

러시아의 새로운 공습은 우크라이나 흑해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러시아의 새로운

먹튀커뮤니티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가 화요일 장거리 폭격기에서 발사한 미사일로 민간 건물과 항구 기반 시설을

공격하여 우크라이나 남부 오데사와 미콜라이프 지역을 공습했다고 우크라이나 군이 밝혔습니다.

오데사 지역에서는 해안 마을의 건물이 공격을 받고 화재가 발생했다고 우크라이나 남부 작전사령부가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공군 대변인은 러시아의 장거리 폭격기 Tu-22M3 폭격기와 Su-30 및 Su-35 전투기가 흑해에서 공습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Mykolaiv 지역에서는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서 곡물 선적을 재개하기 위한 합의에도 불구하고 항구 기반 시설이 표적이 되었습니다.

공습이 있은 지 몇 시간 후, 우크라이나 남부의 모스크바에 설치된 관리는 이미 점령된 동쪽의 헤르손

지역과 마찬가지로 오데사와 미콜라이프 지역이 곧 러시아군에 의해 “해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새로운 공습은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 노보스티는 “헤르손 지역과 헤르손 시는 영원히 해방됐다”고 이 지역 러시아가 임명한 관리인 키릴 스트레무소프의 말을 인용했다.

외교적 측면에서 러시아 외무장관은 키예프의 서방 동맹국이 협상에 반대한다고 다시 주장했지만 러시아는 전쟁 종식을 위해 우크라이나와 대화할 준비가 돼 있다고 거듭 주장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화요일 우간다를 방문하는 동안 “적대 행위는 협상 테이블에서 끝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회담을 거부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3월 말 이스탄불에서 열린 양측 간 회담 이후 협상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남쪽에서 반격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지만, 영국 국방부는 화요일에 모스크바가 주말에

그 장소를 공격했을 때 주장했듯이 우크라이나 군함과 대함 미사일 비축량이 오데사 항구에 있다는 징후가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대함 미사일 사용을 흑해 함대를 제한하는 “핵심 위협”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러시아가 현실적으로 오데사를 장악하기 위해 상륙작전을 시도할 수 없기 때문에 전체 침공 계획이

크게 훼손됐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계속해서 우크라이나의 대함 능력을 저하시키고 파괴하는 노력을 우선시할 것입니다.”

또한 “러시아의 표적화 프로세스는 오래된 정보, 부실한 계획, 하향식 운영 접근 방식으로 인해 일상적으로 훼손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다른 군사 개발에서는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의 포격으로 우크라이나에서 최소 3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8명이 부상했다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이 화요일 밝혔다.

최근 몇 달간 전투가 집중된 동부 도네츠크 지역에서는 러시아군이 이 지역의 가장 큰 도시인 바흐무트,

아브디브카, 토레츠크를 공격하는 가운데 전선 전체에서 포격이 계속됐다고 청와대가 밝혔다.more news

파블로 키릴렌코(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는 러시아군이 집속탄을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민간인 대피를 거듭 촉구했습니다.

“안전한 곳은 단 한 곳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포격당하고 있습니다.”라고 Kyrylenko는 TV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민간인을 위한 대피 경로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전쟁연구소(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는 모스크바가 바크무트 지역의 노볼루한스케(Novoluhanske)

마을 북부 외곽에 있는 불레다르 발전소를 점령하기 위해 그늘진 바그너 그룹의 용병들을 동원하고 있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