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영국 학생들을 위한 유지비 반환 요구

대학 영국 학생들을 위한 유지비 반환 요구

대학 영국

해외토토직원모집 영국 대학 총장인 스티브 웨스트(Steve West)는 정부에 새로운 고등 교육 자금 지원 모델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부총장은 영국의 학부생을 위한 유지 보수 보조금을 돌려줄 것을 촉구하며 그렇지 않으면 학생의 건강과 복지는 물론 교육에 “상당한”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University of England의 부총장인 Steve West는 Universities UK Annual Conference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레스터에서 새 정부는 “현재 학생과 교직원이 직면한 생활비 위기에 직면해야 합니다. 세게 때리고 있습니다.”

웨스트(West) 영국 대통령은 올해 영국 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최대 생활비 대출이 전국 최저 임금을 지급하는 직업보다 1,000파운드 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04년 이후로 둘 사이의 가장 큰 격차 – 빈곤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고등 교육을 받을 수 없도록 합니다.

런던 밖에서 공부하고 집을 떠나 생활하기 위한 최대 지원 융자는 이제 연간 소득이 최대 £25,000인 가정의 학생을 위한 £9,706입니다.

대학이 “다시 한 번 학생 지원에 나섰다”고 West는 긴급 지원이 장기적인 지원을 대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도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새로운 각료 및 장관들과의 대화에서 우리는 그들에게 추가 정부를 제공할 것을 촉구할 것입니다.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고난 자금 및 복구 유지 보조금을 위한 돈”이라고 West는 말했습니다.

“이 작업에 참여하지 않으면 심각한 건강 및 웰빙 문제는 물론 교육적 영향을 초래할 것입니다.”

대학 영국

지난 7월 보건사회복지부 밖에서 시위하는 의대생들.
대부분의 영국 의대생들은 생필품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 결과
더 읽기

West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수업료 수입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대학 지도자들도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에 대한 사례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학은 이미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급여 및 연금 비용 인상, 학습 향상을 위한 디지털 혁신 및 현대화된 시설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또한 수요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학생의 정신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데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라고 West가 말했습니다.

“물론 저는 이 정부가 시급하고 시급한 지출 우선순위를 많이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

영국의 차기 최고경영자(CEO)인 비비안 스턴(Vivienne Stern)은 집결된 부총리들에게 현재 “연속적인” 정책 과제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을 나열 할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을 우울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Stern이 말했습니다.

Stern은 재무부가 대학에 대해 “특별히 걱정하지 않는다”고 경고하면서 새 정부의 지출 검토가 연구 예산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이라고 말했습니다.

, 특히 800억 파운드에 달하는 EU의 Horizon Europe 연구 프로그램에 대한 영국의 회원 자격을 대체할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 회의는 영국 대학에 대한 태도에 대한 새로운 연구 결과를 들었습니다. 2,000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학에 대한 우려는

대중은 학교에 대한 자금 부족에 대해 더 걱정하면서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설문조사와 포커스 그룹을 실시한 브리튼씽크(BritishThinks)의 홀리 윅스(Holly Wicks of BritainThinks)는 “부채”가 대중의 고등 교육과 가장 관련이 있는 단어라고 말했습니다.

2018년 이전 연구에서는 “비싼”이 가장 일반적으로 식별되는 단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부모의 61%가 자녀의 대학 진학을 장려할 것이며 이는 2018년의 66%에서 감소한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