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의 관광 산업은 전염병 침체 이후

그리스의 관광 산업은 전염병 침체 이후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에너지 위기, 높은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세계를 마비시키기 전인 2019년보다 더 많은 방문객으로 기록적인 관광 시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스의

오랫동안 그리스는 밝은 여름 하늘 아래서 그렇게 많은 음악과 춤, 먹고 마시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8월 14일과 15일에 그리스 섬의 주민들은 전통적인 가정의 날 축제를 다시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관광객들이 그 축하 행사에 합류했습니다.

금융 위기가 발생한 지 12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발생한 지 2년, 그리고 지금까지 우크라이나 전쟁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그리스 사람들은 평온한 날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8월 셋째 주, 대부분의 그리스인들은 2022년 7월 11.6%에 달했던 스파이웨어 스캔들, 난민 및 에너지 위기,

높은 인플레이션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 위해 휴가를 갑니다.

동시에 그리스에서는 관광 시즌이 지금까지의 성공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는 희망이 높습니다.

이 나라는 여전히 여행 산업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좋은 해에는 국가 GDP의 20%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2022년은 그 좋은 해 중 하나로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스의

관광 장관 Vasilis Kikilias는 기록적인 2019년보다 더 많은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전염병이 발병하기 전인 한 해 동안 그리스는 3,300만 명의 휴가를 보냈습니다.

2019년 관광으로 창출된 수익은 총 182억 유로(183억 달러)입니다.

올해 그리스 은행은 약 200억 유로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주당 100만 도착

Kikilias에 따르면 지금까지의 수치는 유망해 보입니다. 8월 초부터 매주 거의 100만 명의 관광객이 비행기를 타고 그리스에 도착했습니다.

또한 수십만 명이 자동차로 북부 발칸 지역의 칼키디키(Chalkidiki)나 피에리아(Pieria)로 여행하며 대부분이 서부 발칸 국가에서 왔습니다.

2022년 7월도 비슷한 수치를 보였고, 6월도 예외적으로 좋은 달이었습니다.

그리스는 총 350만 명의 해외 방문객을 기록했습니다.

낙소스 섬에 있는 대형 해변 바의 주인인 파나이오티스는 “9월 중순까지 이런 일이 계속된다면 우리는 내년 겨울을 버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2년 7월, 가장 큰 키클라데스 제도는 2019년의 기록적인 연도만큼 많은 방문객을 맞이했습니다.

8월 수치는 현재까지 3년 전보다 훨씬 높습니다.more news

현재, 특히 Mykonos, Santorini, Korfu, Kos 또는 Rhodes와 같은 관광 명소에서 침대를 찾는 것이 쉽지도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2022년에는 막바지 여행을 하고 사전에 예약하지 않은 사람들은 9월 초에도 운이 좋아야 하며 해당 섬에서 숙박 시설을 찾으려면 큰 주머니가 필요할 것입니다.

아테네 리비에라의 숨겨진 보물

스페인에서 온 Juan과 그의 여자친구 Jasmina는 마지막 순간에 여행을 떠난 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8월 중순 산토리니에 방을 구하지 못하자 그들은 아테네에 머물면서 매일 아테네 리비에라의 다른 해변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