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순찰대 텍사스 강 건너 이민자 9명 사망

국경순찰대 텍사스 강 건너 이민자 9명 사망

미국-멕시코 국경 양측 관리들은 토요일 강 수위가 100% 이상 상승한 지역에서 위험한 국경을 넘으려는 비로 부푼 리오그란데를 건너다 최소 9명의 이민자가 사망한 후 더 많은 희생자를 수색했습니다. 하루에 2피트.

국경순찰대 텍사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과 멕시코 관리들은 폭우가 내린 목요일에 텍사스 ​​이글 패스(Eagle Pass) 근처에서

희생자들을 발견했습니다. CBP 성명에 따르면 미국 관리들은 6구를, 멕시코 팀은 3구를 수습했다. 이것은 최근 역사상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발생한 가장 치명적인 익사 중 하나입니다.

주 초에 3피트(90센티미터)가 조금 넘던 강이 목요일에는 5피트(1.5미터) 이상에 도달했으며 물은 평소보다 5배 더 빨리 흐르고 있다고 국립국어원에 따르면 기상청.

CBP는 미국 선원이 강에서 다른 37명을 구출하고 16명을 더 구금했으며 멕시코 관리들은 39명의 이민자들을 구금했다고 전했다.

CBP는 이민자들이 어느 나라에서 왔는지 밝히지 않았으며 구조 및 수색 작업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관련된 텍사스의 지역 기관은 정보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국경순찰대 텍사스

멕시코 당국이 강에서 수습한 시신 중에는 국적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남성과 임산부가 있었다고 멕시코 국경 코아우일라(Coahuila) 주에서

시민 보호국의 일원인 프란시스코 콘트레라스(Francisco Contreras)가 말했다. 발견된 세 번째 시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해외 토토직원모집 이글 패스가 포함된 국경 순찰대의 델 리오 구역은 불법 횡단을 위한 가장 붐비는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 요원들은 7월에

이 분야에서 거의 50,000번의 이민자를 막았고 Rio Grande Valley는 약 35,000명으로 그 뒤를 따랐습니다. 이글 패스는 샌안토니오에서 남서쪽으로 약 140마일(225km) 떨어져 있습니다.

Del Rio 구역의 수석 순찰 요원 Jason Owens는 최근 강우로 인한 위험한 조류에도 불구하고 해당 구역의 국경 순찰대 요원들이 매일 리오 그란데를 건너려는 100명 또는 200명 정도의 무리와 계속 마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웬스는 성명을 통해 “더 이상의 인명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불법 횡단을 자제할 것을 모든 사람에게 요청한다”고 말했다.

텍사스 대학 센터의 중미 및 멕시코 정책 이니셔티브 이사인 스테파니 로이터트(Stephanie Leutet)는 최근 몇 년 동안 이 지역이 이민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는 카르텔에 의해 강력하게 통제되지 않고 다소 안전한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제 안보 및 법을 위해.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더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악명 높은 위험한 도시에서 당신을 지킬 수 있습니다. “라고 Leutert는 말했습니다. “그 도시(델 리오 부문)는 누에보 라레도보다 더 안전한 것으로 확실히 유명했습니다.”

이 지역은 수십 개국에서 온 이민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입니다. 지난 7월 델 리오(Del Rio) 구간 10곳 중

6곳은 베네수엘라, 쿠바, 니카라과에서 온 이민자들이었다. 이 지역은 또한 2016년 오바마 행정부가 인도주의적 이유로 입국을 허용한 정책을

갑자기 중단한 이후 수천 명의 아이티 이민자들이 국경 마을에 갇힌 아이티 이민자들에게 인기 있는 교차점이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