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전략가

공화당 전략가, 공화당에 동성결혼 법안 지지 촉구

공화당 전략가

토토사이트 위의 무지개 깃발은 2021년 7월 4일 워싱턴 DC의 백악관 밖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연방 차원에서 동성 결혼에 대한 보호를

성문화하는 법안에 대한 공화당의 표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GOP 전략가 John Feehery, 는 금요일에 “사람들이 결혼할 수 있는 능력을 한 번 부여하면 그 능력을 빼앗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차원에서 동성 결혼에 대한 보호를 성문화하는 법안에 대한 공화당의 표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GOP

전략가인 John Feehery는 금요일 “당신은 사람들이 일단 결혼할 수 있는 능력을 박탈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그런 능력을 주었다.”

NPR과의 인터뷰에서 그의 언급은 47명의 공화당원과 함께 모든 민주당 의원들의 지지를 받아 지난 7월 결혼 존중법이 하원을 통과한

후 나온 것입니다. 상원의 공화당원 과반수(157명)는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고 7명의 공화당원은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이 법안은 지난 6월 미국 대법원이 여성에게 낙태 권리를 부여한 획기적인 판결인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후 도입되었습니다.

공화당 전략가

위스콘신 민주당원인 Tammy Baldwin 상원의원과 메인 공화당원인 Susan Collins 상원의원은 현재 상원에서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필요한 공화당 10표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Feehery는 이 법안에 찬성하는 공화당 상원의원이 “10명 이상”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보기를 기다리고 있고 약간의 흔들림의 여지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잠재적인 수정안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원에서 이에 대해 투표하려는 공화당원 10명 이상의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했다.

그런 다음 Feehery는 등록된 공화당원의 55%가 동성 결혼을 지지한다는 것을 발견한 작년에 실시된 Gallup 여론 조사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렇다고 생각하고, 그것이 그들이 그렇게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공화당 지지층 중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소수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결혼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면 그 능력을 빼앗는 것입니다.”라고 Feehery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지적한 것처럼 정치가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공화당원은 다른 많은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 법안에 투표하는 공화당원에게 투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more news

그는 일부 공화당원들이 이 법안에 따라 교회가 동성 결혼 예식을 거부할 경우 소송을 당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략가는 “그리고 그것에 대해 조정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이 수정 프로세스를 통해 알아내려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wsweek는 Mitch McConnell 상원 원내대표의 언론실과 공화당 전국위원회(RNC)에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일부 공화당원들은 이 법안에 목소리로 반대했다. 지난 7월 콜로라도의 로렌 보버트 하원의원은 법안이 “남성다움을 훼손했다”고 말했고, 플로리다의 맷 개츠(Matt Gaetz) 하원의원은 이 법안이 “히스테리의 적합성”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