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하우스 헌팅은 팬데믹 향상을 가져옵니다

가상 하우스 헌팅은

서울 오피 가상 하우스 헌팅은 팬데믹 향상을 가져옵니다
런던의 토요일 저녁이고 가상 현실 헤드셋 덕분에 더블린에서 집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내 옆에 앉아 있다는 것을 잠시 잊고, 나는 아내에게 “나는 아이들 침실에 있어요.”라고 소리칩니다.

우리는 이것을 하기 위해 아일랜드 공화국에 직접 갈 수 없습니다. 영국에서 온 여행자는 2주 동안 이동을 제한해야 하므로 앞뒤로 니핑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런던 남부의 집에 있는 동안 더블린의 Dún Laoghaire에 있는 가상 해변 아파트를 몇 걸음 걸을 수 있습니다.

더블린 아파트 바닥에 원이 나타나며 핸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그 사이를 미끄러지듯 이동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각 원에 서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위, 아래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리저리 움직여도 구글 스트리트 뷰를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몰입감이 좋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에 하우스 쇼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로서는 하우스 헌터가 자신의 헤드셋을 사용해야 하므로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More News

가상 하우스 헌팅은

그러나 부동산 중개업체 Chestertons의 마케팅 이사인 Giles Milner는 개발에 거의 동일한 아파트가 여러 개 있고 일부는 아직 건설 중인 경우 새 건물에 대한 헤드셋을 구매자에게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발자들은 종종 계획 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D 평면도만으로는 제품을 판매하기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래서 요즘 개발자들은 처음부터 가상 투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헤드셋이 있으면 손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가상 키보드를 작동하여 부동산 중개인의 웹사이트에서 가상 자산을 찾는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여전히 상당히 제한된 옵션이며 현재 Zoopla 목록의 8%만 가상 둘러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Zoopla는 신규 건물의 가상 현실(VR) 보기가 3배가 된 폐쇄 첫 달 동안 활동이 급증했다고 말합니다.

FTSE 100 기업이자 영국의 인기 있는 주택 판매 및 임대 웹사이트인 Rightmove의 공동 설립자인 Miles Shipside에 따르면 기술의 대부분은 3~4년 동안 존재했지만 사용할 인센티브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봉쇄 기간 동안 구매자는 부동산을 방문할 수 없었고, 이는 기술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Chestertons의 전무 이사인 Guy Gittins는 부동산 중개인이 “시간을 1시간 내서 차를 돌고 Putney에서 5개의 2인용 침대를 보여주곤 했지만 지금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상 현실은 웹 사이트의 기존 사진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부동산 중개인의 시간을 절약하고 모두에게 더 안전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직원이 코로나19에 감염되는 것입니다.”라고 Shipside는 말합니다.

VR 보기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왕복 여행이 어려울 때 국제적으로 이동하는 고객의 삶이 더 쉬워집니다.

싱가포르에 있는 집을 보고 있는 중국 본토의 구매자는 거의 모든 도착에 대해 싱가포르의 엄격한 2주 격리를 준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싱가포르의 가상 현실 자산 회사인 Imme VR의 설립자인 Christopher Wang은 집을 구입하는 것을 “온라인 쇼핑처럼” 취급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합니다.

VR 자산 기술의 한 대기업인 Silicon Valley의 Matterport는 2011년 Microsoft Xbox의 동작 및 깊이 센서로 시작했습니다.

R J Pittman 최고경영자(CEO)는 “텔레비전에 앉아 움직임을 추적하여 컨트롤러 없이도 테니스를 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